이사배, 블랙 립스틱 묘하네···“캐주얼 시크 살아나”

김지우 기자 2023. 4. 5. 16: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스모폴리탄 유튜브 채널 캡처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특별한 시크를 연출했다.

5일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유튜브 채널에는 ‘트.잘.알 사배님 오셨다! 한 끗 차이로 완성하는 무드 체인징, 이사배의 데이 투 나이트 룩 최.초.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이사배는 코디에 맞춘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먼저 이사배는 데이 룩으로 크롭탑에 포켓 팬츠, 가죽 재킷을 매치했다. 이사배는 “이런 스타일은 캐주얼하면서도 아우터만 벗으면 드레시한 느낌도 나서 어느 상황에서나 편하면서도 나만의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코스모폴리탄 유튜브 채널 캡처



이어 해당 룩에 어울리는 포인트 메이크업을 공개했다. 이사배는 “첫 번째는 시크한 눈매를 강조하기 위해 눈썹을 한 톤 업 시켜주는 거다”며 밝은 블론드 색감의 눈썹을 그렸다.

다음으로 “이런 데일리, 캐주얼한 룩에는 너무 컬러감이 진하거나 화려한 색감보다는 약간 톤을 낮춰주는 게 시크해보인다”며 블랙 립스틱을 꺼내 들었다.

이사배는 “투명한 흑도가 있는 블랙 컬러의 글레이즈 립이다. 아래쪽만 살짝 연출해줬는데 약간의 흑도가 시크한 무드를 살려줄 수 있다. 맨 입술을 연출했을 때 캐주얼해 보이면서 시크한 무드가 살아난다”며 부담스럽지 않은 블랙 립스틱 연출법을 소개했다.

한편 이사배는 구독자 226만의 뷰티 크리에이터다.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