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 파트너와 폭격기의 ‘EPL 득점 쌍두마차’ 이유 있네...‘최다 슈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득점 1, 2위는 이유가 있었다.
축구 매체 '글로브사커'는 5일 2022/23시즌 EPL 최다 슈팅 선수 목록을 공개했다.
케인은 이번 시즌 EPL 29경기에 출전해 22골을 기록하면서 토트넘 최다 득점자에 이름을 올렸다.
케인의 22골은 EPL 득점 순위 2위에 해당하며 엘링 홀란드와 1위 자리를 놓고 다투는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반진혁 기자=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득점 1, 2위는 이유가 있었다.
축구 매체 ‘글로브사커’는 5일 2022/23시즌 EPL 최다 슈팅 선수 목록을 공개했다.
손흥민의 파트너 해리 케인이 1위를 차지했다. 지금까지 105개의 슈팅을 기록한 것으로 전해졌다.
케인은 이번 시즌 EPL 29경기에 출전해 22골을 기록하면서 토트넘 최다 득점자에 이름을 올렸다.
케인의 22골은 EPL 득점 순위 2위에 해당하며 엘링 홀란드와 1위 자리를 놓고 다투는 중이다.
EPL 괴물 공격수 홀란드는 슈팅 90개를 기록하면서 2위에 이름을 올렸다. 득점은 28골로 케인보다 순도가 높다.
홀란드는 이번 시즌을 앞두고 맨체스터 시티 유니폼을 입고 EPL 무대를 씹어먹는 중이다. 폭격기 수준의 퍼포먼스로 벌써부터 득점왕을 예약했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눈부신 활약을 선보이는 중이다.
이와 함께, 5경기에서 9골을 기록한 EPL 최초의 선수, 역사상 7번째 연속 해트트릭 달성 등 엄청난 이정표를 세웠다.
알렉산드로 미트로비치 86, 모하메드 살라 82, 다르윈 누녜스 76, 마르틴 외데가르드 76개를 기록했다.
사진=글로브사커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 페리시치 때문에 ‘수비형 MF’ 강제 포변, 발자국 경악
- 수비 치중 SON보면 답 나왔지... “수석코치 이상해”
- ‘이 선수 쫓아내면 OK’ 갈게... “지단 PSG와 협상 중”
- 리버풀 떠나고 더 찬밥, “괴멸적 시즌 18세에게 밀려”
- 부상도 불사한 수비...어찌 이 선수를 사랑하지 않을 수 있을까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