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신대, '상지대 총장배 전국 태권도 대회'서 메달 수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신대학교(총장 이병수)는 태권도선교학과 학생들이 제14회 상지대학교 총장배 전국태권도 품새 및 격파 대회에서 금·은·동메달을 대거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품새경기 남자 개인전 대학 4학년부에서 전민수 학생이 금메달을, 김성훈 학생이 동메달을 획득했다.
여자 개인전 대학 4학년부에서는 이수민 학생이 동메달을, 남자 개인전 대학 3학년부에서는 이장후 학생이 동메달을 각각 목에 걸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성훈 · 이수민 · 이장후, 품새 남녀 개인전서 각각 동메달
김정이 · 안규환 · 고한별, 수직축 격파 · 체공도약 부문 은~동메달 수상
품새경기 남자 개인전 대학 4학년부에서 전민수 학생이 금메달을, 김성훈 학생이 동메달을 획득했다. 여자 개인전 대학 4학년부에서는 이수민 학생이 동메달을, 남자 개인전 대학 3학년부에서는 이장후 학생이 동메달을 각각 목에 걸었다.
또 남자 대학 단체전(김성훈, 류지원, 전민수)과 여자 대학 단체전(이선우, 마지영, 장소영)에서도 동메달을 하나씩 추가했다.
이어진 시범 격파 대회에서는 수직축 격파 부문에서 김정이 학생이 은메달을 땄고, 체공도약 부문에서는 안규환 학생이 은메달을, 고한별 학생이 각각 동메달을 따냈다.
이정기 학과장(태권도선교학과)은 "바쁜 학기 중에도 열심을 다한 선수들과 지도자들에게 감사를 전한다"면서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얻어진 열매였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태권도협회와 상지대학교, 홍천군이 주최하고 강원대 태권도협회와 홍천군 태권도협회가 후원한 이번 대회는 강원도 홍천군 종합 실내체육관에서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2일까지 5일 동안 열렸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부산CBS 이강현 기자 mubs77@hanmail.net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청자가 시켰다? 남의 유골함 열어버린 BJ[이슈시개]
- "동굴 속에 있다"며 연락두절…우물 빠진 노인 19시간 만에 구조
- 트럼프 머그샷 안 찍었는데…'가짜' 머그샷 티셔츠 판매
- "집중력에 좋아"…강남 학원가서 '마약 음료수' 나눠준 일당
- 박원숙, 세상 떠난 子에 오열…"20년 만 사죄 연락 받아"
- '대마 유통·흡연' 남양유업 3세 1심 징역 2년
- [수도권 주요 뉴스]경기도, 공공주택지구 등 해빙기 점검 92건 시정
- 부모는 슈퍼맨이 아니야…'같이 육아'로 아빠도 배운다
- 당정, 학폭 기록 취업까지 영향 검토…정시에는 확대 반영
- [뒤끝작렬]"김진태 강원지사님, 비거리는 얼마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