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육군 현역 입대… "더 나은 사람으로 돌아오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갓세븐 멤버이자 배우 박진영이 입대 소감을 전했다.
박진영은 "기사로 제 입대 소식을 접하고 많이 놀라셨죠?"라며 "저는 공개된 내용처럼 다음 달 8일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입대를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날 박진영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박진영이 다음 달 8일 훈련소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는다"며 "이후 육군 현역으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1994년생인 박진영은 지난 2021년 7인조 보이그룹 갓세븐으로 데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일 박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필 편지를 게재했다. 박진영은 "기사로 제 입대 소식을 접하고 많이 놀라셨죠?"라며 "저는 공개된 내용처럼 다음 달 8일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입대를 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모두 걱정이 크겠지만 저는 여러분들을 만나면서 오히려 이제는 더 담담하고 든든해진 것 같다"며 "그래서 여러분들을 생각하며 몸 건강히, 많은 것을 경험하고 더 나은 사람으로 돌아오겠다는 약속을 전한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그럼 얼른 다시 만나요"라며 "언제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고 인사했다.
이날 박진영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박진영이 다음 달 8일 훈련소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는다"며 "이후 육군 현역으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1994년생인 박진영은 지난 2021년 7인조 보이그룹 갓세븐으로 데뷔했다. 이후 배우로도 활동하며 tvN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 '악마판사',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등에 출연했다.
염윤경 기자 yunky23@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로가수 현미 별세, 숨진 채 발견… 향년 85세 - 머니S
- 올해 결혼하나… 김준호♥김지민, 영화관 데이트 '달달' - 머니S
- "연매출 342억"… 윤계상 아내, CEO 차혜영 누구? - 머니S
- 백일섭, PD에게 대본 던졌다?… "정신 차리고 잘해!" - 머니S
- "3개월 지옥 같았다"… '♥유은성' 김정화 오열한 이유 - 머니S
- 심형탁, ♥일본인 예비신부와 18세 차이?… "고3 때 태어나" - 머니S
- '임지연♥이도현'도 터졌다… 드라마서 만난 '찐커플' 누가 있나? - 머니S
- "너무 지쳐, 이혼하겠다"…'진화♥' 함소원, 돌연 남편 자랑? - 머니S
- "왜 후배들 귀찮게 하냐"… 조용필 미담, 역시 가왕답네 - 머니S
- 문가영, 꽃보다 싱그럽네…반팔 재킷+청바지룩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