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하나, 여성 축구 원데이 클래스 '왓 위민 원트' 참가 동호회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전하나시티즌이 여성 축구 원데이 클래스 '왓 위민 원트(W.W.W)' 참가 동호회를 모집한다.
대전하나시티즌 관계자는 "최근 우리 지역에 여성 축구 동호회가 계속해서 생겨나고 있다. 또한 지난해에 비해 평균관중이 늘어나면서 여성 팬들도 경기장을 많이 방문해주신다. 이에 여성을 대상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민들과 스킨십을 늘려 지역 사회 생활체육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다"라며 프로그램 운영 취지에 대해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고성환 기자] 대전하나시티즌이 여성 축구 원데이 클래스 ‘왓 위민 원트(W.W.W)’ 참가 동호회를 모집한다.
대전하나시티즌의 왓 위민 원트가 올해에도 계속된다. 이미 지난해 총 12회, 약 200여 명의 여성 축구 동호인이 왓 위민 원트에 참여했다.
왓 위민 원트는 선수들이 직접 코칭 해주는 축구 클리닉으로 지역 내 아마추어 축구 동호회 활동을 하는 여성들을 지원하고 선수들과의 교감을 통해 여성들이 체육활동에 더욱 흥미를 느낄 수 있게 하기 위한 취지의 사회 공헌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은 오는 5월부터 10월까지 클럽하우스 내 풋살장에서 진행되며, 대전시에서 활동하고 있는 여성 축구·풋살 동호회는 누구나 신청가능하다.
대전하나시티즌 관계자는 “최근 우리 지역에 여성 축구 동호회가 계속해서 생겨나고 있다. 또한 지난해에 비해 평균관중이 늘어나면서 여성 팬들도 경기장을 많이 방문해주신다. 이에 여성을 대상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민들과 스킨십을 늘려 지역 사회 생활체육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다”라며 프로그램 운영 취지에 대해 설명했다.
대전하나시티즌은 이 외에도 대전 지역 내 초·중·고·대학 엘리트 여자축구팀 의류 지원 등 여성 축구 대상 활발한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이후에도 여성 축구대회 개최 등 지속적으로 지역 여성들과 소통하며 여성 축구 저변 확대에 힘쓸 계획이다.
왓 위민 원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대전하나시티즌 커뮤니케이션부로 하면 된다.
/finekosh@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