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제이, '러브' 출산..."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다"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댄서 허니제이가 딸 러브(태명)를 순산했다.
5일 소속사 모어비전 관계자는 TV리포트에 "허니제이가 딸을 출산했다. 산모와 아기 모두 건강하다"라고 전했다.
앞서 그는 러브를 위한 침구류, 베게, 젖병 등 아기 용품을 준비하며 출산 준비를 해왔다.
지난달 29일에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나의 특별한 출산준비, 러브 만날 날이 다가오면서 이래저래 준비할 게 산더미"라는 게시물을 올려 예비엄마의 설렘의 표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신은주 기자] 댄서 허니제이가 딸 러브(태명)를 순산했다.
5일 소속사 모어비전 관계자는 TV리포트에 "허니제이가 딸을 출산했다. 산모와 아기 모두 건강하다"라고 전했다.
이날 허니제이 역시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득녀'했다고 알렸다. 이어 그는 아기와 아기의 발 도장이 찍힌 종이를 업로드했다.
그의 순산 소식에 누리꾼은 "정말 축하해요", "러브야 반갑다", "멋진 모녀" 등 댓글을 달며 축하 인사를 건넸.
앞서 그는 러브를 위한 침구류, 베게, 젖병 등 아기 용품을 준비하며 출산 준비를 해왔다. 지난달 29일에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나의 특별한 출산준비, 러브 만날 날이 다가오면서 이래저래 준비할 게 산더미"라는 게시물을 올려 예비엄마의 설렘의 표현했다.
허니제이는 지난해 9월 연하 모델 정담과 결혼 및 혼전 임신 소식을 전했으며 11월 1살 결혼식을 올렸다. 앞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남편을 공개했으며 러브와 함께 만삭 화보, 예능 프로그램 출연, 댄스 무대 등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의 응원을 한몸에 받았다.
한편 허니제이는 여성 힙합 댄스 크루 홀리뱅의 리더로 경희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실용무용계열 교수로 재직 중이다. 그는 지난 2021년 8월 24일부터 2021년 10월 26일 방영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해 스타덤에 올랐다.
신은주 기자 sej@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민호, 군 입대전 마지막 몸부림 - TV리포트
- 톱 女배우, '첫관계' 했던 남자 배우 고백 - TV리포트
- 김구라가 '1천만원' 기부하고도 찝찝해한 이유 - TV리포트
- 차은우 동생도 '넘사벽'이네.. - TV리포트
- 전 남편 애인 생기자 '축하' 해준 톱모델 - TV리포트
- 유명 여스타, '살해 협박' 피해 고백..."밖에 못나가" - TV리포트
- 샤크라 려원·황보 '불화설'의 진실 - TV리포트
- 송일국이 판사 아내에 '위치추적' 당한 사연 - TV리포트
- 인기 女스타, '절친 애아빠'와 열애설...팬들 충격 - TV리포트
- '불륜' 홍상수·김민희 커플 근황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