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 '소집해제' 후 근황… 볼살 통통해졌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집해제 된 태민이 근황을 알렸다.
지난 4일 태민은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군 복무에 대해 태민은 "자신을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팬들과 함께 보냈던 찬란한 시간과 과거 제 모습을 떠올렸다"고 전했다.
태민은 지난 4일 사회복무요원 근무를 마치고 소집해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4일 태민은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태민은 "오랜만에 여러분들을 만나러 왔다"며 "정말 너무 떨린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그는 "사실 여러분들과 빨리 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며 "이렇게 끝나자마자 바로 찾아왔다"고 밝혔다.
태민은 "뭔가 좀 색다르게 보이고 싶었다"며 "2년 만에 염색을 했다"고 말했다. 최근 태민은 밝은 갈색으로 머리를 염색했다.
군 복무에 대해 태민은 "자신을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팬들과 함께 보냈던 찬란한 시간과 과거 제 모습을 떠올렸다"고 전했다. 이어 "값지게 살아왔다는 생각을 했다"고 덧붙였다.
이날 태민은 활동 당시보다 통통해진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앞서 태민은 군복무 당시 10㎏ 정도 체중이 늘었다고 밝힌 바 있다.
태민은 지난 4일 사회복무요원 근무를 마치고 소집해제됐다. 태민은 오는 22일과 23일 팬 미팅을 진행하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염윤경 기자 yunky23@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로가수 현미 별세, 숨진 채 발견… 향년 85세 - 머니S
- 올해 결혼하나… 김준호♥김지민, 영화관 데이트 '달달' - 머니S
- "연매출 342억"… 윤계상 아내, CEO 차혜영 누구? - 머니S
- 백일섭, PD에게 대본 던졌다?… "정신 차리고 잘해!" - 머니S
- "3개월 지옥 같았다"… '♥유은성' 김정화 오열한 이유 - 머니S
- 심형탁, ♥일본인 예비신부와 18세 차이?… "고3 때 태어나" - 머니S
- '임지연♥이도현'도 터졌다… 드라마서 만난 '찐커플' 누가 있나? - 머니S
- "너무 지쳐, 이혼하겠다"…'진화♥' 함소원, 돌연 남편 자랑? - 머니S
- "왜 후배들 귀찮게 하냐"… 조용필 미담, 역시 가왕답네 - 머니S
- 문가영, 꽃보다 싱그럽네…반팔 재킷+청바지룩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