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5월 입대 앞두고 팬들에 편지..“더 나은 사람으로 돌아올 것”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갓세븐 멤버 겸 배우 박진영이 오는 5월 8일 입대하는 가운데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박진영은 "기사로 제 입대 소식을 접하고 많이 놀라셨죠? 저는 공개된 내용처럼 5월 8일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군입대를 하게 됐다"고 밝혔다.
앞서 이날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OSEN에 "소속 아티스트 박진영 씨가 5월 8일 월요일 훈련소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현역으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그룹 갓세븐 멤버 겸 배우 박진영이 오는 5월 8일 입대하는 가운데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5일 박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녕하세요. 박진영입니다. 날이 많이 따뜻해졌는데 다들 잘 지내고 있나요?”라며 자필 편지를 게재했다.
박진영은 “기사로 제 입대 소식을 접하고 많이 놀라셨죠? 저는 공개된 내용처럼 5월 8일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군입대를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박진영은 “모두 걱정이 크겠지만 저는 여러분을 만나면서 오히려 이제는 더 담담하고 든든해진 것 같아요. 그래서 여러분들 생각하며 몸 건강히, 많은 것을 경험하고 더 나은 사람으로 돌아오겠다는 약속을 전합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그럼 얼른 다시 만나요. 언제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OSEN에 "소속 아티스트 박진영 씨가 5월 8일 월요일 훈련소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현역으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한편, 박진영은 2012년 KBS 2TV 드라마 '드림하이2'와 남성 듀오 그룹 JJ 프로젝트로 데뷔했다. 2014년 갓세븐에 합류하며 또 한번 데뷔한 그는 K팝 대표 아이돌 그룹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박진영은 디즈니+ 새 시리즈 '마녀'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하 박진영 인스타그램 게시물 전문
여러분 안녕하세요. 박진영입니다.
날이 많이 따뜻해졌는데 다들 잘 지내고 있나요?
기사로 제 입대 소식을 접하고 많이 놀라셨죠? 저는 공개된 내용처럼 5월 8일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군입대를 하게 되었습니다.
모두 걱정이 크겠지만 저는 여러분들을 만나면서 오히려 이제는 더 담담하고 든든해진 거 같아요.
그래서 여러분들 생각하며 몸 건강히 많은 것을 경험하고 더 나은 사람으로 돌아오겠다는 약속을 전합니다.
그럼 얼른 다시 만나요. 언제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