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원밀리언, 신곡 '유노이아'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빌리(Billlie)가 댄스 크루 원밀리언과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지난 4일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 공식 유튜브 채널에 안무가 리아킴이 프로듀싱한 빌리의 타이틀곡 '유노이아(EUNOIA)'의 퍼포먼스 비디오가 공개됐다.
영상 속 멤버들은 '유노이아'에 맞춰 안무를 소화하는 모습을 보인다.
영상 말미에는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 소속 댄서와 수강생들이 '유노이아' 안무를 커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한유진 인턴 기자 = 빌리(Billlie)가 댄스 크루 원밀리언과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지난 4일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 공식 유튜브 채널에 안무가 리아킴이 프로듀싱한 빌리의 타이틀곡 '유노이아(EUNOIA)'의 퍼포먼스 비디오가 공개됐다.
영상 속 멤버들은 '유노이아'에 맞춰 안무를 소화하는 모습을 보인다. 캐주얼한 착장으로, 연습실을 누비며 다양한 표정 연기와 제스처를 선보였다. 영상 말미에는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 소속 댄서와 수강생들이 '유노이아' 안무를 커버했다.
신곡 '유노이아'는 얼터너티브 펑크 팝 장르의 곡이다. 신스 웨이브와 디스코, 펑크의 요소를 1990년대 힙합으로 풀어냈다. 우리 모두가 양면성을 가지고 있고, 이 양면성을 인정하고 포용해야 진정한 자신이 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jt3132@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소유진, 나보다 술 잘 마셔…데이트 후 힘들어 링거 맞기도"
- [인터뷰] '만취' 경수진 "저 만나보니 제 성격 느껴지시죠?"
- "결국 내가 죽었다"…김광수, '티아라 왕따사건' 전말 공개
- "父 가정폭력, 母 월급 갈취에 뇌전증 증상" 충격 사연
- "김건희 행위 '국정농단' 칭할 수 있나" 국립국어원에 올라온 게시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