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 박진영, 현역 입대 “더 나은 사람으로 돌아오겠다”

김도곤 기자 2023. 4. 5. 14: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진영 SNS 캡처



배우 겸 그룹 GOT7의 박진영이 입대한다.

박진영은 5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손편지를 올리며 입대 소식을 전했다.

박진영은 “여러분 안녕하세요. 박진영입니다. 날이 많이 따뜻해졌는데 다들 잘 지내고 있나요?”라며 팬들에게 안부 인사를 건넸다.

이어 “기사로 제 입대 소식을 접하고 많이 놀라셨죠? 저는 공개된 내용처럼 5월 8일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군입대를 하게 되었습니다. 모두 걱정이 크겠지만 저는 여러분들을 만나면서 오히려 이제는 더 당당하고 든든해진 거 같아요. 그래서 여러분들 생각하며 몸 건강히, 많은 것을 경험하고 더 나은 사람으로 돌아오겠다는 약속을 전합니다”라며 입대 소식을 전했다.

박진영은 예고대로 5월 8일에 입대해 육군 현역으로 군 복무를 이행할 예정이다.

한편 박진영은 지난 2012년 1월 KBS2 드라마 ‘드림하이2’를 통해 데뷔했고, 같은 해 5월 JJ Projcet로 가수로 데뷔했다. 이어 2014년 GOT7으로 데뷔하며 그룹 활동을 시작했다.

박진영은 가수 활동과 더불어 연기 활동을 병행하며 연기자로 인정받았다.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을 비롯해 ‘화양연화-삶이 꽃이 되는 순간’, ‘악마판사’ 등에 출연했다.

김도곤 온라인기자 kim201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