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 시우민, 비비지 은하랑 듀엣곡 낸다…'후우(Who?)'
2023. 4. 5. 14:57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그룹 엑소의 시우민과 비비지의 은하가 듀엣곡 '후우(Who?)'를 발표한다.
4일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가 공개한 티저 영상은 시우민과 은하가 모바일 메신저로 대화를 주고받는 형식으로 이루어졌다. 봄을 맞아 친구인 듯 아닌 듯 우정과 사랑 사이를 줄타기 하는 두 남녀의 관계를 담았다. 특히 티저 영상 속 은하의 듀엣 파트너가 시우민이었다는 소식이 밝혀지며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시우민과 은하가 호흡 맞춘 듀엣곡 '후우'는 친구가 아닌 연인으로 새로운 봄을 맞은 두 사람의 모습을 담았다. 미디움 템포의 사랑스러운 곡이다. 작곡가 Full8loom(장준호, 진리)이 봄의 음색을 닮은 시우민과 은하를 위해 만든 곡이다.
시우민은 지난해 9월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하고 올드스쿨 바이브의 타이틀곡 'Brand New'로 세련된 보컬과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은하는 순수하고 맑은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을 담은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OST '알고 있나요' 등으로 음악적 역량을 증명해왔다.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시우민, 은하가 들려줄 화음에 기대가 커진다.
9일 오후 6시 발표.
[사진 =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