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미소주, 오렌지 보틀샵에 ‘이달의 신제품’으로 입점
2023. 4. 5. 14:51
[마이데일리 = 이지혜 기자] 농업회사법인 ‘팔로미’는 전통주매장 프랜차이즈 ‘오렌지보틀샵’에 팔로미소주가 이달의 신제품으로 입점했다고 5일 밝혔다.
이달 첫 출시한 팔로미소주(8ROMI 19+)는 한국 전통주 기법으로 제조한 증류 소주다. 제조시 무첨가 원칙으로 설탕, 감미제, 보존제, 아스파탐을 사용하지 않았다. 자연 발효 숙성으로 만들었다.
총 2종이며, 더 화이트 21도는 낮은 압력과 온도에서 술을 제조하는 감압 증류 방식으로 만들어져서 목넘김이 부드럽고 깔끔하다. 더 블랙 26도는 감압 증류방식과 고온의 상압 증류 방식을 블렌딩해 부드러운 목넘김과 술의 풍미를 더욱 살려 술맛을 살렸다.
농업회사법인이어서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하고, 오프라인 매장으로는 오렌지보틀샵 영등포점, 안양점, 일산점, 대전죽동점, 김해삼계점, 남양주호평평내점, 독립문역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두하 팔로미 마케팅 상무는 “대한민국의 전통주 발전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준비하고 있으며 이번 입점 론칭을 기반으로 다양한 상품을 준비할 예정”이라며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팔로미소주를 만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사진 = 팔로미]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