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현 이혼' 한정원, 새 사랑 찾았다…임신 겹경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정원이 임신을 공개했다.
5일 한정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가 엄마라니 아직도 믿겨지지가 않는다. 자연 임신이 힘들줄 알았는데 너무 고맙게 찾아와준 너. 내 나이가 다들 노산이라고 해서 12주 때까지 기다리면서 안정기 지나고나서야 조심스레 공개한다"며 임신 중임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일 한정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가 엄마라니 아직도 믿겨지지가 않는다. 자연 임신이 힘들줄 알았는데 너무 고맙게 찾아와준 너. 내 나이가 다들 노산이라고 해서 12주 때까지 기다리면서 안정기 지나고나서야 조심스레 공개한다”며 임신 중임을 밝혔다.
한정원은 “더 잘살고 싶은 용기가 어마어마하게 생겼다”며 “연애 생각없던 나에게 무대포로 돌진해 마음의 문을 열게해준 내짝꿍 씨씨. 그대에게 너무 감사하다고 말하고 싶다”고 예비 남편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이어 “아주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는 금동이를 볼 때마다 늘 감동받고, 신기하고 ,고맙고 ,눈물 난다. 금동이 덕분에 제가보는 세상이 달라졌다. 아무 걱정 말고 엄마 뱃속에서 열심히 재미지게 놀도록. 10월이면 만나는 우리 금동이 건강하게 만나자”는 말도 덧붙였다.
2001년 영화 ‘화산고’로 데뷔한 한정원은 2018년 농구선수 출신 김승현과 결혼, 2021년 이혼했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도시라는 말 무색"...2명 사상, 분당 정자교 붕괴 현장 전면통제
- '자발적 회수' 맥심 모카골드 마시고 아프면 보상 어떻게?[궁즉답]
- 전도연 "'유퀴즈'에서 친구 외친 유재석, 연락처는 안 주더라" [인터뷰]②
- "연희동 침실에 돈가방 가득"...전두환 손자, 檢수사엔 회의적
- 김민재 발굴 스승 "발언 실수 아닐 것…연락 한번 없어"
- '밥 한 공기 다 먹기' 운동 무색하게 작아진 밥그릇
- "와인바 20만원 먹튀한 커플 찾아주세요"…자영업자의 하소연
- 결혼 앞둔 아들, 父에 "엄마와 이혼해 주세요"라고 말한 이유
- JMS 정명석, 요즘 어떻게 지내는지 보니 "조사 불응"
- 시화호 토막시신 사건…'도박중독' 중국인 남편 짓이었다[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