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지암리조트, ‘봄 수선화 축제‘ 기간 버스킹 등 즐길거리 풍성
김재범 2023. 4. 5. 14: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곤지암리조트가 '봄 수선화 축제'를 진행하는 4월 말까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음악 공연을 진행한다.
축제 기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스페셜 버스킹 공연인 '곤지암 뮤직 페스타'와 어린이들이 자연 속에서 색다른 경험을 해볼 수 있는 키즈 체험 프로그램, '키즈 포레스트 레인저' 등을 진행한다.
어린이 동반 가족 고객은 키즈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자연 속 힐링은 물론 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토요일 밤 뮤직 페스타부터 어린이 자연 체험 프로그램까지
곤지암리조트가 ‘봄 수선화 축제’를 진행하는 4월 말까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음악 공연을 진행한다.
축제 기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스페셜 버스킹 공연인 ‘곤지암 뮤직 페스타’와 어린이들이 자연 속에서 색다른 경험을 해볼 수 있는 키즈 체험 프로그램, ‘키즈 포레스트 레인저’ 등을 진행한다.
‘곤지암 뮤직 페스타’는 14일부터 매주 토요일 밤 7시 곤지암리조트 포레스트릿 야외무대에서 열린다. 시원한 봄 바람과 함께 온 가족이 간식과 음료를 곁들이며 감미로운 음악에 빠져드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곤지암리조트 이용객이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어린이 동반 가족 고객은 키즈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자연 속 힐링은 물론 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생태하천의 봄꽃들과 새들을 관찰하는 ‘자연아 놀자’, 다양한 식재료를 이용하여 아이와 한 입 피자를 만드는 ’요리야 놀자‘를 실시한다. 또한, 숲을 지키는 어린이 보안관 콘셉트의 숲 체험 활동 ‘키즈 포레스트 레인저’도 화담숲에서 진행한다. 체험 프로그램은 사전예약을 해야 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홍진영, 지아 ‘술 한잔 해요’ 리메이크
- 영탁, 해외서 병원 긴급 이송→촬영 중단 (공치리5)
- 후지이 미나, ‘피의 게임 시즌2’ 합류…여전한 미모
- ‘7월 결혼’ 심형탁, 18세↓ 일본인 예비신부 공개…소통 난항 (조선의 사랑꾼)
- 법인 카드로 명품 구매+커피믹스 3400만원어치 슬쩍?…상상초월(오피스 빌런)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엄지인 아나운서 “치마 짧아 프로그램 하차” (사당귀)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