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즈메의 문단속’ 전 국민 필수 코스 등극
2023년 개봉작 중 최장기간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이 팝업스토어를 연다.
미디어캐슬은 5일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이 현대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 개최를 확정 짓고 컬래버 카페 기간을 연장한다고 밝혔다.
‘스즈메의 문단속’은 우연히 재난을 부르는 문을 열게 된 소녀 스즈메가 일본 각지에서 발생하는 재난을 막기 위해 필사적으로 문을 닫아가는 이야기로, 개봉 이후 연일 박스오피스 1위를 지키며 극장가를 완전히 접수하고 있다.
특히 영화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 개최 소식과 함께 컬래버 카페의 기간을 연장한다고 전했다.
먼저 ‘스즈메의 문단속’은 오는 5월부터 8월까지 현대백화점 신촌점과 판교점, 그리고 더현대 대구까지 총 세 곳에서 대규모 팝업스토어를 차례대로 연다.
우선 5월 26일(금)부터 6월 8일(목)까지 현대백화점 신촌점 U-PLEX B2 층에서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팝업스토어로 이어지는 지하 연결통로에는 ‘스즈메의 문단속’ 전시존이 자리해 영화 팬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안길 예정이다.
다음으로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는 오는 6월 23일(금)부터 7월 6일(목)까지 팝업스토어가 진행된다. 4층 에스컬레이터 가까이에 있는 아이코닉 스퀘어에 팝업스토어가 마련되며, 개방감 있는 공간에서 ‘스즈메의 문단속’ 굿즈를 만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오는 7월 28일(금)부터 8월 10일(목)까지 더현대 대구 B2 층 크리에이티브 그라운드의 팝업 스테이지와 크리에이티브 라운지에서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지하철 연결통로 및 출입구에서 ‘스즈메의 문단속’ 캐릭터들이 반갑게 맞이하는 것은 물론 포토존이 따로 마련돼 영화 팬들의 인증샷 성지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스즈메의 문단속’ 굿즈를 비롯해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전용 굿즈까지 고퀄리티의 상품들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추후 영화사 공식 인스타그램(SNS)을 통해 업로드될 예정이다.
또 홍대에서 운영 중인 ‘스즈메의 문단속’ 컬래버 카페는 애초 4월 9일(일)까지 운영될 계획이었으나, 개봉 이후 연일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는 데 이어 신카이 마코토 감독 작품 중 최고 스코어에 등극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에 대한 보답으로 운영 기간을 오는 4월 23일(일)까지 2주 연장한다.
한편,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율희 측 양소영 변호사 “양육권 소송, 승산 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