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 지드래곤 선물한 한정판 신발 인증 “너란 사람 멋지지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조세호가 가수 지드래곤(본명 권지용)에게 받은 한정판 신발에 감동했다.
5일 조세호는 인스타그램에 "대반상고(대단히 반갑고 상당히 고맙습니다)!! 너란 사람..멋지지용..고맙지용"이라고 글을 적은 후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조세호가 선물 받은 해당 신발은 한정판 제품으로 중고 거래 사이트에서 3200만 원에 팔려 화제가 됐다.
앞서 조세호는 지난 2021년에도 지드래곤에게 한정판 신발을 받아 남다른 친분을 자랑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일 조세호는 인스타그램에 “대반상고(대단히 반갑고 상당히 고맙습니다)!! 너란 사람..멋지지용..고맙지용”이라고 글을 적은 후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지드래곤이 운영하는 패션 브랜드와 나이키가 협업해 제작한 신발과 의류가 담겼다. 조세호가 선물 받은 해당 신발은 한정판 제품으로 중고 거래 사이트에서 3200만 원에 팔려 화제가 됐다.
앞서 조세호는 지난 2021년에도 지드래곤에게 한정판 신발을 받아 남다른 친분을 자랑한 바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저도 친해지고 싶어요”, “이 글을 광희가 질투합니다”, “제발 나도”, “너무 부럽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배우영 스타투데이 인턴기자 ]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