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순천만 정원적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병일 광주은행장(사진 오른쪽)과 노관규 순천시장(왼쪽)이 5일 '순천만정원적금'과 '순천만정원 특판 외화정기예금'에 1호로 가입했다.
광주은행은 '2023 순천만정원국제정원박람회'를 기념해 관련 적금과 외화정기예금 상품을 출시했다.
순천만정원적금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월 10만원 이상 100만원 이하, 1년제로 가입이 가능하다.
순천만정원 특판 외화정기예금은 오는 6월 30일까지 1000달러 이상부터 6개월 또는 1년제로 가입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병일 광주은행장(사진 오른쪽)과 노관규 순천시장(왼쪽)이 5일 '순천만정원적금'과 '순천만정원 특판 외화정기예금'에 1호로 가입했다.
광주은행은 '2023 순천만정원국제정원박람회'를 기념해 관련 적금과 외화정기예금 상품을 출시했다.
순천만정원적금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월 10만원 이상 100만원 이하, 1년제로 가입이 가능하다. 최고 연 4.5% 이자를 준다.
순천만정원 특판 외화정기예금은 오는 6월 30일까지 1000달러 이상부터 6개월 또는 1년제로 가입 가능하다. 6개월 가입 시 최고 연 5.03%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는 ‘정원에 삽니다’라는 주제로 지난 1일 개막해 오는 10월 31일까지 순천만국가정원과 순천만습지, 도심 일원에서 열린다.
김보형 기자 kph21c@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스트코의 그 제품?…매출 1조 '육포의 제왕'이라는 기업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 '착한 콜레스테롤'의 배신…'정반대' 결과 나왔다
- "4000만원 팔면 1000만원은 남는다더니…" 유명 햄버거 논란
- "까다롭다는 도요타 뚫었다"…'난공불락' 日 진출한 중소기업
- "탈출 얼룩말 '세로' 덕에 살맛나요"…대공원 상인들 '활짝' [현장+]
- '연정훈♥' 한가인, 일찍 결혼한 이유 있었네…"난 돌잔치 안 해, 우리 아이는 돈 잡았다" ('신들
- 유재석, 양심 고백 "뷔페에서 딸기잼·버터 가져온 적 있다" ('플레이유')
- 루미코, ♥김정민과 각방 11년차 "권태기 왔다" 폭로 ('퍼펙트라이프')
- "폰 보는 척하더니"…와인바 20만원 '먹튀' 커플에 '분통'
- "농민 보호 방안? 밥 한 공기 다 비우기"…조수진 대답에 '실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