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대가 끌리는 이유?"…픽사 신작 애니 '엘리멘탈', 6월 개봉

백승훈 2023. 4. 5. 14: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즈니·픽사 새 애니메이션 '엘리멘탈'이 오는 6월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5일 월트디즈니컴퍼니는 '엘리멘탈'의 6월 개봉 소식과 함께 4원소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엘리멘탈'은 불, 물, 흙 그리고 공기 4원소가 각기 다른 삶의 방식으로 '엘리멘트 시티'에서 살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엘리멘탈'의 오프닝 단편 애니메이션으로는 '업'의 스핀오프 애니메이션인 '칼의 데이트'가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즈니·픽사 새 애니메이션 '엘리멘탈'이 오는 6월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5일 월트디즈니컴퍼니는 '엘리멘탈'의 6월 개봉 소식과 함께 4원소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엘리멘탈'은 불, 물, 흙 그리고 공기 4원소가 각기 다른 삶의 방식으로 '엘리멘트 시티'에서 살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피터 손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불 같은 성격을 가졌지만 가족들에겐 한없이 따뜻한 불 원소 앰버, 모든 것을 포용하는 성격에 호기심 많고 부드러운 웨이드가 극을 이끄는 대표 캐릭터다. 정반대의 성격과 생김새, 가치관을 가진 두 원소 캐릭터가 "원소끼리 섞여선 안 된다"는 엘리멘트 시티의 규칙을 깨고 더 넓은 세상을 마주하기 위해 나선다.

'엘리멘탈'의 오프닝 단편 애니메이션으로는 '업'의 스핀오프 애니메이션인 '칼의 데이트'가 공개된다. 수천 개의 풍선을 집에 달고 평생 꿈꿔왔던 위대한 모험을 펼친 칼 할아버지의 새로운 이야기가 담길 예정. 피트 닥터 감독과 '업' 공동 연출을 맡았던 밥 피터슨 감독이 연출과 각본을 맡았다.

iMBC 백승훈 | 사진제공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