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보다 팀 중시?' 호날두, "팀 정신력-팀 경기력 좋아...우린 전진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8)가 동료들에게 신뢰를 보냈다.
알나스르는 5일(한국시간) 프린스 압둘라 빈 잘라위 스타디움에서 열린 알아달흐와의 '2022-23시즌 사우디 프로페셔널리그' 22라운드 원정경서 5-0으로 승리했다.
리그 득점 선두와 격차를 5골로 좁혔다.
호날두를 앞세운 알나스르는 현재 16승4무2패(승점 52)로 리그 2위에 올라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TN스포츠] 박재호 기자 =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8)가 동료들에게 신뢰를 보냈다.
알나스르는 5일(한국시간) 프린스 압둘라 빈 잘라위 스타디움에서 열린 알아달흐와의 '2022-23시즌 사우디 프로페셔널리그' 22라운드 원정경서 5-0으로 승리했다.
4-1-4-1 포메이션의 최전방 공격수로 선발 출전해 풀타임을 뛴 호날두는 전반 40분 페널티킥(PK) 선제골과 후반 21분 골을 넣으며 대승을 이끌었다. 또 리그 9경기 만에 11골을 넣으며 쾌조의 골 감각을 자랑했다.
리그 득점 선두와 격차를 5골로 좁혔다. 지금 같은 흐름이 이어진다면 충분히 득점왕도 노려볼만하다.
경기 후 호날두는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훌륭한 팀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우리는 전진하고 있다"고 팀원들을 칭찬했다.
최근 포르투갈 대표팀에 뽑혀 유로2024 예선을 치르고 클럽에 복귀한 후에도 "멋진 팀 정신력"이라는 글과 함께 알나사르 동료들과 즐겁게 훈련 중인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호날두를 앞세운 알나스르는 현재 16승4무2패(승점 52)로 리그 2위에 올라있다. 선두 알 이티하드를 승점 1점 차로 추격 중이다.
STN스포츠=박재호 기자
pjhwak@stnsports.co.kr
▶STN SPORTS 모바일 뉴스 구독
▶STN SPORTS 공식 카카오톡 구독
▶STN SPORTS 공식 네이버 구독
▶STN SPORTS 공식 유튜브 구독
Copyright © 에스티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