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해외선물 모의투자대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증권은 10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제2회 해외선물 모의투자대회를 연다고 밝혔다.
이홍구 KB증권 WM영업총괄본부장은 "예비 투자자들에게 해외선물 거래에 대한 이해와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모의투자 환경을 지속적으로 개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해외선물 신규 개인고객과 지난해 10월10일 이후 거래가 없었던 장기 미거래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해외선물 할인 수수료 이벤트
[서울=뉴시스] 강수윤 기자 = KB증권은 10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제2회 해외선물 모의투자대회를 연다고 밝혔다.
5일 KB증권에 따르면 대회 기간 누적 수익률 1등 1명에게 200만원을 지급하는 등 모두 20명에게 상금을 준다. 참가 신청은 이달 28일까지 KB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홈트레이딩시스템(HTS),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이홍구 KB증권 WM영업총괄본부장은 "예비 투자자들에게 해외선물 거래에 대한 이해와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모의투자 환경을 지속적으로 개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국 국채·금리·지수 관련 해외 선물 할인 수수료 이벤트도 실시한다. 해외선물 신규 개인고객과 지난해 10월10일 이후 거래가 없었던 장기 미거래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한다.
미국 시카고상품거래소(CME) 국채·금리·지수 관련 선물 마이크로 상품에 계약당 할인수수료 0.75달러를, 일반·미니 상품에는 계약당 할인수수료 2.50달러를 각각 적용한다. 총 13개 종목이 온라인 수수료 할인 혜택 대상이다. 할인 수수료는 신청일부터 6개월 간 적용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shoo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나나, 상의 탈의 후 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 장가현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 간섭…신음소리도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