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세빈, '톡파원 25시' 출연 "찐팬입니다"

2023. 4. 5. 13: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원조 첫사랑’ 명세빈이 ‘톡파원 25시’를 찾아 랜선 투어를 함께한다.

10일 방송되는 JTBC '톡파원 25시' 57회에 ‘원조 첫사랑’ 배우 명세빈이 특별 게스트로 참여한다. 스튜디오를 찾은 명세빈은 “평소 ‘톡파원 25시’의 ‘찐팬’이었다"고 밝히며, 녹화 내내 ‘톡(TALK)’파원과의 투어를 제대로 만끽하며 즐거운 수다를 멈주지 못했다는 후문.

명세빈과 함께 한 57회 ‘톡파원 25시’는 ‘맛’과 ‘멋’을 갖춘 네덜란드, 대만의 황금도시 진과스, 이탈리아 나폴리 투어를 담는다. 네덜란드 ‘톡(TALK)’파원이 직접 소개하는 동화 같은 풍차 마을과 장난감 같은 큐브 하우스를 만나볼 수 있다. 이어 대만의 황금 도시 진과스에서 금을 채취할 수 있는 사금 체험 현장이 공개되며 모두를 놀라게 할 예정. 마지막으로 이탈리아에서는 원조 나폴리 피자 ‘찐’ 맛집을 방문해 미식 투어를 만끽한다. 또한 축구선수 김민재의 소속팀 SSC 나폴리 홈구장을 찾아간다. 눈앞에서 펼쳐지는 듯한 직관 경기부터 빠질 수 없는 홈구장 직구템까지, 현장의 열기를 생생하게 느껴볼 수 있다. 오는 10일 오후 8시 50분 방송.

[사진 = JTBC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