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드림팩’ 지원 규모, 올해 280% 증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저소득가정 아동에게 식품, 생활필수품, 문구류 등을 지원하는 '꿈드림팩'이 올해 전년보다 280% 증액한 1만4000세트 규모로 진행된다.
한국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성이) 전국푸드뱅크, LG생활건강(대표이사 이정애), 대상㈜(대표이사 임정배)은 4일 한국사회복지회관에서 꿈드림팩 사업 착수식을 진행하면서 이같이 밝혔다.
올해 2회차를 맞은 지역아동센터 저소득가정 아동 지원 '꿈드림팩' 사업은 지난해 1000여 명의 아동에게 5회, 5000세트를 지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저소득가정 아동에게 식품, 생활필수품, 문구류 등을 지원하는 ‘꿈드림팩’이 올해 전년보다 280% 증액한 1만4000세트 규모로 진행된다.
한국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성이) 전국푸드뱅크, LG생활건강(대표이사 이정애), 대상㈜(대표이사 임정배)은 4일 한국사회복지회관에서 꿈드림팩 사업 착수식을 진행하면서 이같이 밝혔다. 올해 2회차를 맞은 지역아동센터 저소득가정 아동 지원 ‘꿈드림팩’ 사업은 지난해 1000여 명의 아동에게 5회, 5000세트를 지원했다. 올해는 2000여 명의 아동에게 7회를 지원하는 1만 4000세트로 기부량을 늘렸다.
꿈드림팩 구성품으로 LG생활건강은 피지오겔 화장품, 비욘드 헤어용품, 온더바디 립밤, 페리오 치약, 벨먼 보디워시 등 자사 위생용품과 생활필수품을 후원한다. 대상은 청정원 삼선짜장, 카레여왕 토마토 치킨, 싱글파우치 로제소스, 사천식마라탕, 종가 순쌀 누룽지, 메추리알 장조림 등 자사 식품 12종을 지원한다. 전국푸드뱅크는 아동들의 학습 환경 조성에 필요한 연습장, 연필·형광펜 세트 등의 문구류를 지원한다.
김홍중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사무총장은 "꿈드림팩이 전국의 푸드뱅크·마켓을 통해서 저소득 아동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용권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중권 “양곡법, 농민 표 신경 쓴 포퓰리즘...언제까지 70세 이상 먹여살리는데 돈을 헛써야 하
- [단독]사우디 1조원대 한화 ‘천무’ 수입 확인…파야드 총참모장 천무부대 전격 방문
- ‘생방송 욕설’ 쇼호스트 홈쇼핑 영구 퇴출에 누리꾼 반응은
- ‘한국사위’ 호건 전 주지사 비서실장, FBI와 총격 중 사망
- 재혼 맞선 본 돌싱남, 상대녀 ‘노브라’에 화들짝…“신체조건이 중요”
- “최근까지 정정했는데”… 故 현미, 한달 전 모습 재조명
- “믿습니까?” “믿습니다!” 일반인도 반복적 교리에 세뇌되면 광신도 전락[Who, What, Why]
- 함소원, 이혼 발표 6시간만에 번복 “사이는 자주 안좋아”
- 백종원, 상인과 갈등 끝에 ‘국밥거리’ 솔루션 포기
- “고기도 없는데 이게 8000원?”… 허접한 도시락에 힘 빠지는 예비군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