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웨이♥김태용, 딸 썸머와 父 생일파티 참석...'불화설 無' 단란한 세 가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탕웨이, 김태용 감독 부부의 근황이 포착됐다.
최근 중국 온라인상에는 탕웨이, 김태용 부부가 탕웨이 아버지의 80세 생일 파티에 참석한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와 화제가 되고 있다.
탕웨이, 김태용 부부는 지난 3일 중국 절강성에서 열린 아버지의 생일 파티에 참석해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이날 생일 파티에는 탕웨이, 김태용 부부의 딸 썸머도 참석해 할아버지의 생신을 축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탕웨이, 김태용 감독 부부의 근황이 포착됐다.
최근 중국 온라인상에는 탕웨이, 김태용 부부가 탕웨이 아버지의 80세 생일 파티에 참석한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와 화제가 되고 있다.
탕웨이, 김태용 부부는 지난 3일 중국 절강성에서 열린 아버지의 생일 파티에 참석해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테이블에 나란히 앉은 두 사람은 함께 술잔을 들어올리기도 하고, 틈틈이 서로 얼굴을 마주 보며 미소를 지었다. 또 김태용 감독은 탕웨이가 아버지를 부축하며 걷는 모습을 자신의 휴대폰 카메라로 촬영하기도 했다.
이날 생일 파티에는 탕웨이, 김태용 부부의 딸 썸머도 참석해 할아버지의 생신을 축하했다. 썸머는 엄마, 아빠의 뒤에서 깡충깡충 뛰며 돌아다녔고, 김태용 감독은 딸을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며 '딸 바보' 면모를 드러냈다.
김태용 감독과 탕웨이는 영화 '만추'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해 2014년에 결혼했다. 이후 2016년에는 딸 썸머를 품에 안았다. 김태용, 탕웨이 부부는 그간 근거 없는 불화설, 결별설 등에 휩싸이기도 했다. 그러나 지난해 한중 수교 30년 축하 영상을 부부 동반으로 찍고, 중국 항저우에서 가족이 함께 불꽃놀이를 즐기는 모습 등을 공개하며 루머를 일축했다.
한편 김태용 감독과 탕웨이가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춘 영화 '원더랜드'는 올해 개봉 예정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호♥’ 김지민, 91억 결혼식에 “돈 내고서라도 가고 싶어” 부러움 폭발 (장미의 전쟁)
- 박나래, 55억 이태원 자가 옆집 등장에 찐 당황 "옆집 할머니 무서워" ('홈즈')[SC리뷰]
- 아이유X유인나 "우리가 '비밀 담배' 피운다고? 오해다" 손사래('아이유의 팔레트')
- 강호동, 성숙해진 황신혜 모델 딸에 "몰라보겠다" 깜짝('cine style')
- '52살' 고현정, 입금 완료 "20년 전 '봄날' 미모 복귀" 다이어트 대성공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