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원 임신발표 “‘토끼띠’ 금동이 벌써부터 효심 가득”(전문)

이남경 MK스포츠 기자(mkculture3@mkcult 2023. 4. 5. 11:55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정원 임신발표 사진=한정원 인스타그램

배우 한정원이 임신을 발표했다.

한정원은 5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임밍아웃”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황금똥과 반짝이는 똥꿈이 너무도 뚜렷하기만 해요. 로또산다고 달려 나갔는데 로또보다 더 행운인 금동이가 저에게 찾아왔어요”라고 덧붙였다.

또한 “내가 엄마라니 아직도 믿겨지지가 않아요. 자연 임신이 힘들 줄 알았는데 너무 고맙게 찾아와준 너”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내 나이가 다들 노산이라고해서 12주 때까지 기다리면서 안정기 지나고 나서야 조심스레 공개해요. 주변지인들은 알고있지만 말이죠. 베트남에서 뭔가 좀 이상하다 느꼈는데 한국오자마자 임테기 해보니 예쁜 두줄이”라고 이야기했다.

더불어 “같은 토끼띠인 금동이. 너도 토끼 엄마도 토끼. 아직은 잘 모르는 게 너무 많아서

하나하나 천천히 배워가는중이예요. 더 잘 살고 싶은 용기가 어마어마하게 생겼다”라고 말했다.

한정원은 “연애생각없던 나에게 무대포로 돌진해 마음의 문을 열게해준 내짝꿍 씨씨♥ 그대에게 너무 감사하다고 말하고 싶어요 고맙소. 아주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는 금동이를 볼 때마다 늘 감동받고, 신기하고 ,고맙고 ,눈물나고 그래요. 금동이 덕분에 제가 보는 세상이 달라졌네요”라고 고백했다.

이와 함께 “이제 제법 사람다워진 너. 입덧도 없고~ 넌 정말 벌써부터 효심이 가득하구나. 넌 태어나면 정말 많은 사랑을 받게 될 Lucky baby 란다. 그러니까 금동아! 아무 걱정말고 엄마뱃속에서 열심히 재미지게 놀도록 해. 10월이면 만나는 우리금동이 건강하게 만나자! 고맙다 우리아가. 사랑한다 우리아가”라고 행복함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오늘은 식목일. 푸르고 울창한 나무처럼 건강하게 쑥쑥 자라길 엄마가 엄마는 처음이라 아직 많이 어리숙하지만 널 위해 정말 최선을 다해볼게 #임밍아웃 #예비맘 #토키띠맘 #흑토끼띠맘 #금동이#우리아가 #사랑한다”라고 털어놓았다.

사진 속에는 임신 테스트기에 두 줄이 선명하게 뜬 것과 초음파 사진이 담겨 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