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더 스펙트럼’ 한국판 만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스라엘 유명 TV시리즈 '온 더 스펙트럼(On the Spectrum)' 한국판이 제작된다.
롯데컬처웍스는 이스라엘 예스TV의 자폐증 코미디 드라마 '온 더 스펙트럼'을 한국어로 각색한 작품 제작을 위해 데저트블룸픽처스와 손잡았다고 5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스라엘 유명 TV시리즈 ‘온 더 스펙트럼(On the Spectrum)’ 한국판이 제작된다. 롯데컬처웍스는 이스라엘 예스TV의 자폐증 코미디 드라마 ‘온 더 스펙트럼’을 한국어로 각색한 작품 제작을 위해 데저트블룸픽처스와 손잡았다고 5일 밝혔다.
자폐스펙트럼장애(ASD)가 있는 20대 룸메이트 3명의 직장생활과 사랑·우정 등을 다룬 작품으로, 2019년 서울드라마어워즈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현재 미국 아마존프라임에서 ‘애즈 위 시 잇(As We See It)’이라는 제목의 영어판을 상영하고 있다. 지난해 할리우드 비평가 협회에서 스포트라이트 상을 받기도 했다.
작품 제작을 위해 롯데컬처웍스와 손잡은 데저트블룸픽처스는 서울과 LA에 본사를 두고 있는 프로덕션이다. 스튜디오드래곤을 비롯해 덱스터스튜디오 등과 한국 영화·TV 의상 등에 협력하고 있다.
최병환 롯데컬처웍스 대표는 “외국의 우수한 작품에 한국 콘텐츠만의 재미를 더한 특별한 시리즈 제작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며 “국내 관객뿐만 아니라 세계 시장까지 겨냥할 수 있는 완성도 높은 작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물색하겠다”고 밝혔다.
김기중 기자
▶ 밀리터리 인사이드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밤에 취객을 치었다”…무죄, 왜? ‘검은 옷 입어서’
- “착해서 결혼한 남편, 4년째 백수”…아내는 대기업
- 日교수 “한국, 이제는 일본에 패해도 분통해 하지 않아...바람직한 현상”
- “걸리면 살인남” 고양이 빨래에 분노한 코인세탁소 주인
- “강간 당했어요” 경찰차 4대 출동했는데…‘거짓 신고’
- 전우원 “연희동 침실 벽에 돈가방 가득…손님들에 나눠줘”
- “이런 X밥이” 술자리서 동료 구의원에 추태…수사 의뢰
- “택시비 계좌이체로”→1원 입금한 20대男…30차례 상습 ‘먹튀’
- ‘음주운전’ 배우 김새론 1심서 벌금 2000만원…생활고 논란엔 “직접 호소 안 해”
- 코인건조기 ‘펑’…바지주머니 ‘라이터’ 꼭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