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마스터 V7가 궁금하다면?…“웰카페서 체험 가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라젬이 최신 기술을 집약해 만든 신제품 '마스터 V7 메디테크'를 체험형 매장인 웰카페에서 만날 수 있다.
세라젬은 이번주부터 순차적으로 '마스터 V7 메디테크'를 웰카페에 배치를 시작해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마스터 V7 사전 예약은 오는 9일까지 전국 130여개 웰카페 등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직영몰,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전국 130여개 웰카페에 설치 시작해
세라젬 최신 기술 집약한 마스터 V7
[서울=뉴시스]송종호 기자 = 세라젬이 최신 기술을 집약해 만든 신제품 ‘마스터 V7 메디테크’를 체험형 매장인 웰카페에서 만날 수 있다.
세라젬은 이번주부터 순차적으로 ‘마스터 V7 메디테크’를 웰카페에 배치를 시작해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다고 5일 밝혔다.
마스터 V7은 ▲인체공학적 이해에 기반한 척추 기술인 ‘스파인테크’ ▲열원소재에 대한 열공학 기반 온열 기술인 ‘써멀테크’ ▲효능·효과가 검증된 의료기기 기술 ‘메디테크’ 등 세라젬의 세 가지 핵심 기술이 접목됐다.
세라젬은 “인체의 기둥인 척추 전반에 걸쳐 집중 온열과 마사지를 제공해 추간판(디스크)탈출증 등 척추 질환 치료와 근육통 완화,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이번 신제품의 경우 처음으로 생리통 치료 효과를 식약처로부터 인증 받아 총 5개의 사용목적을 확보했다. 또 4세대 세라코어 엔진, 스파인 스캔 등 독자 기술로 입체적이고 부드러운 마사지감을 구현했다.
기능뿐만 아니다 외관에도 신경을 썼다.마스터 V7은 세라젬 디자인 철학인 ‘심플 퍼펙션’을 바탕으로 간결하면서도 비례감과 균형을 강조한 외관을 도입했다. ‘소프트 터치 디자인’을 채택해 부드러운 곡선과 가죽 감성의 재질감이 조화롭게 어울리는 게 특징이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다.
마스터 V7은 하반기 홈헬스케어 시장을 견인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코로나19가 잦아들면서 일상 회복 속도가 빨라지는 가운데 홈헬스케어 업계는 대응에 분주한 모습이다.
코로나19 대유행 시기 실내 활동이 늘면서 관련 매출이 늘었지만, 다시 외부활동이 늘며 홈헬스케어 서비스 및 제품에 대한 수요가 둔화되고 있기 때문이다. 한 단계 진화한 것으로 평가받는 마스터 V7이 올 한해 세라젬의 실적을 견인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둔화된 홈헬스케어 시장을 기술력으로 반등시킬 것으로 주목받고 있기 때문이다.
우선 지난달 24일부터 시작한 예약판매가 순조롭게 이뤄지고 있다. 세라젬 관계자는 “아직 정확한 통계를 내기에는 이르다”면서도 “사전 예약 접수가 속속 이뤄지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번 마스터 V7 사전 예약은 오는 9일까지 전국 130여개 웰카페 등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직영몰,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또 이번 주말을 기점으로 웰카페에서 마스터 V7을 경험한 고객들의 구매도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업계 관계자는 “체험형 매장에서는 제품 설치의 유무가 구매 결과 차이로 나타난다”며 “세라젬이 내놓은 야심작인 만큼 성능을 충분히 체감한 고객이라면 구매까지 이어지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ong@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나나, 상의 탈의 후 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 장가현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 간섭…신음소리도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