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카이트, 첫 미니앨범 '아이집' 6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 싱어송라이터 이지카이트(Izykite)가 첫 미니앨범으로 깜짝 컴백한다.
이지카이트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EP '아이 집'(I ZIP)을 발매한다.
'아이 집'은 이지카이트가 데뷔 2년 만에 처음 선보이는 첫 미니앨범이다.
이지카이트의 첫 미니앨범 '아이 집'은 오는 6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지카이트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EP ‘아이 집’(I ZIP)을 발매한다.
‘아이 집’은 이지카이트가 데뷔 2년 만에 처음 선보이는 첫 미니앨범이다. 이지카이트의 감정들을 눌러 담은 압축 파일의 의미와 더불어, 듣는 이들이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끼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타이틀곡 ‘다이버’(Diver)는 1980년대 뉴웨이브의 향수를 느끼게 하는 신스팝과 팝 락 계열의 음악이다. 이지카이트가 직접 작사해 스스로에게 묻는 질문과 그 답을 찾아나가는 과정을 밀도 있게 표현했다.
이지카이트는 지난 2021년 데뷔한 신인 여성 싱어송라이터다. 약 10만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이자 허스키한 음색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라이징 뮤지션이기도 하다. 올해 1월 뉴런뮤직에 정식 합류해 더욱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이지카이트의 첫 미니앨범 ‘아이 집’은 오는 6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터리 아저씨’ 박순혁 “전기차 주역 테슬라·中 아닌 K배터리”
- 해외 '러브콜' 쏟아진다…조용히 기지개 켜는 'K-방산'
- 69시간제 '부익부 빈익빈'…中企 '결사반대' vs 대기업 '무관심'
- 시화호 토막시신 사건…'도박중독' 중국인 남편 짓이었다[그해 오늘]
- "집중력 향상" 고교생에 '마약 음료수' 건넨 용의자 1명 검거
- "생활고인데 홀덤펍?"..'만취운전 사고' 김새론 오늘 1심 선고
- 과속하다 도로에 누운 취객 치어 숨지게 한 운전자 '무죄'
- 김수찬, 故 현미 추모 "항상 '예쁜 수찬이'라 불러주셨는데…"
- “7천원, 그 이상의 가치…선한 영향력 담긴 ‘빅이슈’ 보세요”[인터뷰]
- 미나, 17살 연하 남편 류필립 걱정 "결혼 안했으면 잘 됐을 거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