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 전속계약, 메이저나인과 체결…바이브·김동준과 한솥밥(공식)

이남경 MK스포츠 기자(mkculture3@mkcult 2023. 4. 5. 11:02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K 전속계약 사진=메이저나인

가수 DK(디셈버)가 전속계약을 메이저나인과 체결했다.

5일 메이저나인은 “가수 DK와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DK는 공인된 보컬 실력은 물론 숨겨진 잠재력이 무궁무진한 아티스트다. 앞으로 다방면에서 재능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DK는 그간 ‘나와 헤어진 걸 다행이라 생각할 수 있게’, ‘별이될게’, ‘언제나 사랑해’, ‘그날 그밤’, ‘부디’ 등을 통해 탄탄한 가창력을 선보이며 사랑받았다.

또 드라마 ‘하이에나’, ‘사생결단 로맨스’, ‘슈츠’, ‘저글러스’를 비롯해 ‘연애의 참견 시즌2’ 등 다양한 OST에 참여했다.

최근에는 ‘방구석 캐스팅’ 음원 ‘심(心)’, ‘귀호감 프로젝트’ 음원 ‘발걸음’을 발매하는 등 폭넓은 음악 활동을 펼쳤다.

DK는 “메이저나인과 함께하게 되어서 기쁘다. 존경하는 선후배 분들과 새로운 인연이 된 것에 대해서 매우 설레고 앞으로의 제 행보를 함께 고민해 주시는 든든한 분들이 생긴 것에 큰 소속감을 느낀다”라고 이야기했다.

또한 “언제나 가까이에서 지켜봐 주신 팬 여러분들께도 좋은 소식을 안겨드릴 수 있게 되어서 감사한 마음”이라며 “언제나 그래온 것처럼 성실하게 열심히 음악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메이저나인에는 바이브, 김동준, 포맨, 우디, 손소망, 정여준, 김선빈, 윤재찬 등 다채로운 분야의 아티스트가 소속돼 있으며 최근에는 씨야(See Ya) 출신 김연지를 영입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