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박진영, 5월 8일 입대 "육군 현역으로 복무"[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갓세븐 멤버 겸 배우 박진영이 육군 현역으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한다.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5일 스포티비뉴스에 "소속 아티스트 박진영이 오는 5월 8일 훈련소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현역으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박진영은 1994년생으로 최근 입대 영장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박진영은 JJ프로젝트 및 KBS 드라마 '드림하이2'로 가수 겸 배우 활동을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그룹 갓세븐 멤버 겸 배우 박진영이 육군 현역으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한다.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5일 스포티비뉴스에 "소속 아티스트 박진영이 오는 5월 8일 훈련소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현역으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박진영은 1994년생으로 최근 입대 영장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부터 일찌감치 입대가 예고된 바 있어 첫 스크린 주연작인 '크리스마스 캐럴' 공개 당시에도 의연한 마음으로 입대에 대한 심경을 전하기도 했다.
이와 함께 솔로 앨범, 팬 콘서트, 디즈니+ '마녀' 촬영 등 예정된 일정을 마무리한 그는 당분간 입대 준비를 하며 휴식기를 보낼 것으로 보인다.
한편 박진영은 JJ프로젝트 및 KBS 드라마 '드림하이2'로 가수 겸 배우 활동을 시작했다. 그룹 갓세븐 멤버로 K팝 인기의 최전선에서 활약하는 한편 다양한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 입지를 굳혔다. 지난해에는 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에서 유바비 역으로 인생캐릭터를 탄생시켜 많은 호평을 받았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