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선비 열애사' 려운, 이 구역 케미 장인! '마성의 강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려운이 '꽃선비 열애사'에서 등장 인물들과의 환상 호흡으로 케미 장인에 등극했다.
려운은 SBS 월화드라마 '꽃선비 열애사'에서 조선 냉미남이자 열혈 무과 준비생인 강산 역을 맡았다.
려운은 등장 인물들과 순도 높은 케미로 각양각색의 매력을 발산하며 이 구역 케미 장인에 등극한 가운데 앞으로 '꽃선비 열애사'를 통해 보여줄 활약상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려운은 SBS 월화드라마 '꽃선비 열애사'에서 조선 냉미남이자 열혈 무과 준비생인 강산 역을 맡았다. 그는 극 중 이화원을 지켜온 주인장 윤단오(신예은 분)부터 꽃선비2인방인 정유하(정건주 분)와 김시열(강훈 분) 그리고 이화원의 터줏대감인 나주댁(이미도 분), 육육호(인교진 분)까지 함께하는 배우들과 남다른 케미를 뽐내며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시키고 있다.
무과 준비를 하다가 이화원에 정착하게 된 강산은 주인장 단오와 우여곡절을 함께 겪으며 남다른 감정을 키워가고 있다. 강산이 독화살을 맞아 사경을 헤맬 때에도 단오가 곁을 지키며 서로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내 시청자에게도 핑크빛 설렘을 안겼다.
특히 지난 5,6회 방송에서 강산은 단오가 자신을 병간호하다가 잠이 들자 머리카락을 쓰다듬어 주는가 하면 몰래 바라보다가 입가에 미소를 짓는 등 점점 더 애틋해지는 분위기로 로맨스 케미를 선사했다.
또한 단오가 연못에 모친이 준 유품을 잃어버렸다고 하자 다친 팔임에도 결국 부친과 추억이 담긴 오래된 연적을 찾아내 단오를 웃게 만들었으며, 위험 천만한 상황에도 "지키고 싶은 이가 생겼소"라고 속내를 털어놓으며 단오를 향한 묵직한 마음을 표현하기도 했다. 이 과정에서 려운은 겉은 차갑지만 속은 한없이 따뜻한 츤데레 강산의 매력을 깊이 있는 표정과 차분한 말투로 유감없이 발휘해 여심을 흔들었다.
뿐만 아니라, 강산은 정유하와는 단오를 사이에 두고 묘한 로맨스 경쟁에 돌입해 불꽃 튀는 매력 대결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으며, 남다른 비밀을 간직한 김시열과는 투닥거리는 브로맨스 케미로 웃음 포인트를 선사하고 있다.
이외에도 이화원의 산증인인 육육호와 나주댁과는 심드렁한 말투 속에 속 깊은 정을 담아 가슴 따듯한 면모까지 드러내며 웃음과 감동을 두루 안기고 있다.
려운은 등장 인물들과 순도 높은 케미로 각양각색의 매력을 발산하며 이 구역 케미 장인에 등극한 가운데 앞으로 '꽃선비 열애사'를 통해 보여줄 활약상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꽃선비 열애사'는 이화원의 주인 윤단오와 비밀을 품은 하숙생 꽃선비 3인방, 네 명의 청춘이 만들어내는 상큼 발칙한 미스터리 밀착 로맨스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소원♥진화, 이혼 선언→긴급 라방 ON - 스타뉴스
- "큰별 졌다" 故현미 별세, 슬픔에 빠진 가요계 [종합] - 스타뉴스
- '더 글로리' 가슴 노출 꼭 꼭 필요했나요? - 스타뉴스
- 이승기♥이다인, 결혼식 일주일 전..깜짝 선물 - 스타뉴스
- 지드래곤, '5월 결혼' 세븐에 통 큰 선물 '우와'..'폭소 댓글'까지 - 스타뉴스
- "베드신·신음 물어봐" 전 남편 조성민 폭로 터졌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6주 연속 1위..10월 월간 랭킹 'No.1'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男아이돌 1위 '역시 월드 클래스' - 스타뉴스
- 진, 스타랭킹 男아이돌 3위..'방탄소년단 상위권 싹쓸이' - 스타뉴스
- 태연, 빨간 속옷 드러낸 섹시美..파격 패션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