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론(Kim Sae ron) “생활고 호소한 적 없다” 공판 후 옅은 미소 [SS쇼캠]
박경호 기자 2023. 4. 5. 10:39
[스포츠서울 박경호기자] 음주운전 사고를 낸 배우 김새론이 1심에서 벌금 2000만원을 선고 받았다. 김새론은 5일 오전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린 1심 선고 공판에 출석했다.
김새론은 공판에 출석하며 ‘생활고 논란’에 대해 “생활고를 호소한 건 제가 아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김새론은 지난해 5월 서울 강남구에서 음주운전 상태로 가드레일과 가로수를 들이받는 사고를 낸 혐의를 받았다.
park5544@sportsseoul.com
사진 | 유튜브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속보]‘만취운전’ 김새론, 벌금 2000만원 선고
- 박원숙 “사고로 잃은 子, 가해자로 추정된 사람에게 연락 와” 오열(같이삽시다)
- ‘오뚜기 3세’ 함연지, 런던 국제 매너 스쿨서 포착 “영국인들 내 발음 보면 안 돼”(햄연지)
- 끝내기 홈런+빠던+홈피 메인까지...SD 김하성, ‘완벽한’ 하루 [SS시선집중]
- 미나 “신혼 때 빚더미 오른 ♥류필립母에 4천만원 드려”(진격의언니들)
- 홍진경 시母 “홍진경, 아프리카서 딸 이름 ‘라엘 탁아소’ 있어..매달 우유 지원도”(공부왕찐
- [단독]현미 조카 한상진 울먹 “美 촬영 중 비보, 어제까지 정정하셨는데...” (인터뷰)
- 유지태 “♥김효진 처음에 나를 싫어해..뉴욕 날아가서 고백”(돌싱포맨)
- 하하 “웃기러 나가는 게 지옥이었다” 막내딸 희소병 투병 당시 심경 고백(하하버스)
- 이혜영, 극심한 고통 속 시술 받는다..환자복 입은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