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태민, 22일 단독 팬미팅 개최[공식]

이예주 기자 2023. 4. 5. 10: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향DB



샤이니 태민이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낸다.

5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태민은 오는 4월 22~23일 양일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오후 2시와 6시, 총 4회에 걸쳐 “2023 TAEMIN FANMEETING ‘RE :ACT’”(2023 태민 팬미팅 ‘리 : 액트’)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이번 팬미팅은 태민이 소집해제 후 팬들과 처음 대면하는 자리이자 2019년 12월 단독 팬미팅 이후 약 3년 4개월 만에 펼치는 것으로 무대, 토크, 게임 등 태민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수 있는 코너가 구성돼있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티켓 예매는 티켓링크에서 오는 13일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 17일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진행되며, 이번 팬미팅은 글로벌 플랫폼 Beyond LIVE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동시 생중계될 예정으로 자세한 사항은 추후 샤이니 공식 SNS 계정과 Beyond LIVE 채널 등에서 공지된다.

한편, 태민은 샤이니 활동을 통해 뛰어난 보컬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글로벌한 인기를 얻었음은 물론 솔로활동으로도 독보적인 색깔을 선사해 ‘역솔남’(역대급 솔로 남자 가수) 면모를 입증하며 많아왔다.

이예주 온라인기자 yejule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