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종♥ 하희라, 학생들과 MT 떠난 근황... 미모의 교수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하희라가 교수님이 된 근황을 공개했다.
하희라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소중한 추억.. MT 열정적이고 성실하고.. 사랑스런 아이들 감사합니다!!!#감사 #은혜 #기쁨 #MT 숭의여자대학교 #연기예술과 #화이팅"라는 글과 함께 영상 및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학생들과 함께 MT를 떠난 하희라의 모습이 담겨있다.
하희라는 지난해 10월 숭의여자대학교 연기예술과 특임교수로 임용돼 지난 3월부터 수업을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하희라가 교수님이 된 근황을 공개했다.
하희라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소중한 추억.. MT 열정적이고 성실하고.. 사랑스런 아이들… 감사합니다…!!!#감사 #은혜 #기쁨 #MT 숭의여자대학교 #연기예술과 #화이팅"라는 글과 함께 영상 및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학생들과 함께 MT를 떠난 하희라의 모습이 담겨있다. 하희라는 학생들에 둘러싸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그는 이어 학생들과 바베큐 파티를 하며 행복한 추억을 쌓았다.
하희라는 지난해 10월 숭의여자대학교 연기예술과 특임교수로 임용돼 지난 3월부터 수업을 시작했다.
한편, 배우 하희라는 1993년 배우 최수종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과 딸을 두고 있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