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김재중, 중고거래 후 요리 현장학습…새우머리→달걀흰자 못 버려

2023. 4. 5. 10:31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58회, 5일(오늘) 밤 9시 10분 방송

 

김재중이 요리 현장학습을 통해 ‘요섹남’ 매력을 풀풀 풍긴다.

5(오늘밤 9시 10분 방송하는 채널‘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58회에서는 동네 단골집에서 요리 현장학습에 돌입한 김재중의 하루가 펼쳐진다.

이날 김재중은 일식 단골집에 들러 식당 주인이자 요리사에게 친근하게 인사를 건넨 뒤“오늘 중고거래 하고 왔어요”라며 근황 토크에 시동을 건다잠시 후 김재중은 ‘요리사 추천’ 메뉴를 주문한 뒤곁들임 음식으로 먼저 나온 오이 와사비 절임에 ‘엄지 척’을 발사한다이에 요리사는 김재중이 오이 절임을 연신 극찬하며 레시피를 탐내자흔쾌히 주방을 내준다이로써 예정에 없던 요리수업이 시작된 가운데김재중은 오이 절임 레시피는 물론 튀김을 맛있게 튀기는 법도 전수 받는다그러던 중 그는 새우머리달걀흰자 등이 버려지는 것을 보자“아깝다”며 재료 심폐소생(?)에 나선다김재중은 “이런 성격 때문에 치킨 먹고 닭 뼈도 우려봤다”고 고백역대급 ‘알뜰남’ 면모를 드러낸다.

이후 김재중은 자신이 직접 만든 요리 먹방에 돌입해 전 출연진의 침샘을 자극한다그러면서 그는 “저는 미래의 아내가 생긴다면 주방에는 못 들어가게 할 거다어디 여자가 버릇없이 고생하려고 그래~”라고 ‘스윗’한 호통을 친다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女 멘토 군단’ 한고은X장영란은 동시에 “꺄아~”라며 물개박수를 보낸다반면 ‘신랑즈’ 이규한은 “아주 1등 신랑감 나셨어~”라며 심술보(?)를 발동해 폭소를 안긴다.

과연 ‘갓’벽한 ‘요섹남’ 김재중의 요리 현장학습 현장과 그 결과는 어떨지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채널A ‘신랑수업’ 58회는 5(오늘)  9 10분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채널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