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즈 플래닛’ 데뷔조, 잠실 체육관 밟는다
‘보이즈 플래닛’이 3차 투표 마감을 앞두고 파이널 경연 일정을 공개했다.
Mnet ‘보이즈 플래닛’(BOYS PLANET)측은 5일, 마지막 생방송 파이널 경연을 20일(목)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데뷔조를 향한 연습생 18명의 마지막 여정이 펼쳐지는 생방송 경연에서는 ‘보이즈 플래닛’을 통해 탄생할 5세대 신인 K-POP 보이 그룹 멤버 9인이 결정된다. 경연이 열리는 잠실 실내체육관은 5천 5백 석 규모가 될 것으로 보이며, 파이널에 진출한 연습생들은 스타 크리에이터들에게 마지막 경연 무대를 선보일 기회를 얻는다.
방청 모집이 시작된 지 채 일주일도 지나지 않은 지금, 벌써 4만여 명을 웃도는 신청 인원이 몰리는 등 안팎으로 열기가 뜨겁다. 지난 9주간의 여정 동안 연습생들은 끊임없이 성장해왔고, 아이돌다운 무대 위 퍼포먼스부터 무대 밖 본연의 캐릭터까지 다양한 활약을 선보이며 스타 크리에이터들에게 웃음을 선사하며 눈도장을 찍었다.
3차 투표 종료가 단 3일을 남겨둔 가운데, 다가오는 3차 생존자 발표식 결과에 모두가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현재 생존 연습생 28인 중 이번 3차 투표 결과에 따라 결정되는 1위부터 18위까지의 연습생 18인만이 생방송 파이널 무대에 올라 최종 경연을 펼칠 수 있다.
1인당 투표수가 하루 3픽으로 줄어들며 한층 치열한 경쟁이 계속되는 와중, 전 세계 K-POP 팬들은 일일 투표 참여 외에도 ‘최애’를 위한 응원용 콘텐츠를 제작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과연 어떤 연습생이 파이널 경연에 진출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3차 글로벌 투표는 오는 7일(금) 오전 10시(KST) 마감된다. 5세대 신인 K-POP 보이 그룹의 탄생을 알릴 파이널 생방송 공개 방청 모집은 9일(일) 일요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엠넷 플러스 및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