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품은 팬 송…호라이즌, 오늘(5일) 신곡 ‘살라맛’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팝 그룹 호라이즌(HORI7ON)의 진심이 팬들에게 닿는다.
호라이즌은 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새 디지털 싱글 'Salamat(살라맛)'을 발매한다.
글로벌 루키로 활약하고 있는 호라이즌의 'Salamat'은 5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팝 그룹 호라이즌(HORI7ON)의 진심이 팬들에게 닿는다.
호라이즌은 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새 디지털 싱글 ‘Salamat(살라맛)’을 발매한다.
필리핀어로 ‘고마워’라는 의미의 ‘Salamat’은 데뷔까지 긴 여정을 함께 하고, 또 앞으로 함께 할 팬들을 향한 멤버들의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피아노와 기타의 어쿠스틱한 선율 위 진심 어린 가사 그리고 멤버들의 감미로운 음색이 어우러진 노래로 완성됐다.
특히 ‘Salamat’은 지난 3월 발매한 프리 데뷔곡 ‘DASH(대시)’ 이후 약 한 달도 채 되지 않아 깜짝 공개한다는 점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그만큼 정식 데뷔를 기다리는 팬들에게 의미 있는 선물이 되어줄 전망이다.
발매에 앞서 호라이즌은 ‘Salamat’ 프로모션으로 다채로운 티저를 공개하며 폭발적인 반응도 얻고 있다. 특유의 밝고 활기찬 에너지로 대중을 사로잡았던 호라이즌이 이번 신곡을 통해 보여줄 변화무쌍한 매력에 기대가 모인다.
호라이즌은 빈치(VINCI), 킴(KIM), 카일러(KYLER), 레이스터(REYSTER), 윈스턴(WINSTON), 제로미(JEROMY), 마커스(MARCUS)까지 총 7명으로 구성된 보이그룹이다. 한·필 합작 오디션 프로그램 ‘드림메이커(DREAM MAKER)’를 통해 결성된 이후 필리핀 몰 쇼 투어를 진행, 혹독한 서바이벌에서 살아남은 탄탄한 실력을 증명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DASH’로 프리 데뷔를 선언하며 본격적인 글로벌 음악 시장에 뛰어든 호라이즌. 쉴 틈 없는 행보로 정식 데뷔를 향한 발판을 다져나가고 있는 이들은 오는 22일 필리핀 현지에서 첫 번째 팬미팅을 개최하고 보다 가까이에서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글로벌 루키로 활약하고 있는 호라이즌의 ‘Salamat’은 5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운세] 2023년 04월 05일 띠별 운세
- '가면의 여왕', 의문의 살인사건 담은 티저 공개…김선아X오윤아 대치
- '당결안2' 제작진 "2기 부부들, 집착, 폭력, 무관심…극단적 갈등"
- '미스터트롯2' 안성훈, 진(眞) 등극 후 파격 행보?…예상치 못한 곳에 떴다
- '연참' 아이돌 탈락 내 여친…새 꿈은 대형 기획사 배우?
- 삼성디스플레이 '8.6세대 OLED' 4.1조 초격차 투자
- 장병규 크래프톤 의장 "5개월 합숙…슈퍼 개발자 육성"
- 배달 앱, 주문·라이더 감소 돌파구 찾기
- [과학]챗GPT에 사용된 '트랜스포머' 모델 활용...KAIST 다공성 소재 예측 성능↑
- DGIST, 희소 세포 손실 최소화 기술 개발...임상 진단 정확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