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거 온다…슈가-아이유 두 번째 만남, '사람 파트.2' 7일 선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 슈가가 가수 아이유와 또 한 번 손잡았다.
슈가는 어거스트 디로 발표하는 솔로 앨범 '디데이' 선공개곡 '사람 파트.2' 트랙 포스터를 공개했다.
슈가는 7일 '사람 파트.2'를 선공개하고, 21일 전곡이 담긴 솔로 앨범 '디데이'를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슈가가 가수 아이유와 또 한 번 손잡았다.
슈가는 어거스트 디로 발표하는 솔로 앨범 ‘디데이’ 선공개곡 ‘사람 파트.2’ 트랙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슈가가 홀로 작업실에서 편안한 분위기 속에 키보드를 연주하는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슈가는 아이유와 호흡을 맞춰 ‘사람 파트.2’를 완성했다. 이 곡은 2020년 5월 공개한 어거스트 디의 두 번째 믹스테이프 ‘D-2’ 수록곡 ‘사람’의 연작 격이다.
끊임없이 반복되는 사람 사이의 관계와 그로 인한 감정들을 어거스트 디의 감성으로 풀어낸 곡으로, 붐뱁 리듬을 중심으로 슈가의 랩과 아이유의 청아한 음색이 조화를 이룬다.
‘디데이’는 슈가가 어거스트 디로 공개한 믹스테이프 ‘어거스트 디’, ‘D-2’에 이어 어거스트 디 트릴로지(3부작 시리즈)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으로, 슈가가 전곡의 작사와 작곡, 앨범 프로듀싱까지 작업 전반을 이끌었다.
슈가는 7일 ‘사람 파트.2’를 선공개하고, 21일 전곡이 담긴 솔로 앨범 ‘디데이’를 발매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