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농촌체험휴양시설 숙박비 50% 파격 할인···휴식·힐링 위해 오는 9월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도는 지역 내 농촌체험휴양시설 이용 시 체험비와 숙박비의 50%를 파격적으로 할인하는 '전국민 파워업UP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경북도 농촌체험관광 포털인 '오이소'를 통해 통해 온라인 또는 전화로 사전예약을 하면 참여할 수 있다.
경북도내 할인 적용이 가능한 시설은 농촌체험휴양마을 135개소와 치유농장 20개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북도는 지역 내 농촌체험휴양시설 이용 시 체험비와 숙박비의 50%를 파격적으로 할인하는 ‘전국민 파워업UP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경북도 농촌체험관광 포털인 ‘오이소’를 통해 통해 온라인 또는 전화로 사전예약을 하면 참여할 수 있다.
프로젝트는 오는 9월까지 진행한다.
경북도내 할인 적용이 가능한 시설은 농촌체험휴양마을 135개소와 치유농장 20개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휴양마을은 전통·웰빙·힐링, 치유농장은 영농·숲·제철음식 만들기 등과 관련한 다양한 계절별·테마별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김주령 경북도 농축산유통국장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 해제에 따라 농촌관광을 통해 휴식과 힐링의 기회를 제공하고, 침체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프로젝트를 마련했다”며 많은 이용을 당부했다.
안동=손성락 기자 ssr@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강남 납치·살해' 피해자도 코인으로 30억 손실…소송 진행중 사망
- 역대 최고령에 온몸 문신…'보그' 표지모델 된 106세 할머니
- 남편이 두달째 '소개팅 앱'' 접속…이유가 뭘까
- '임신 40주차인데 시어머니가 예배 나오라며 화내시네요'
- '60년대 톱가수' 현미 별세, 자택서 쓰러진 채 발견…향년 85세
- '박명수, 장가 잘 갔네'…한수민 '스벅 재테크'로 100억 대박
- 아이유도 '전화공포증'…전문가의 해법은 [이슈, 풀어주리]
- 파키스탄서 여성 등 20여명 압사…이게 중국 탓이라고?
- 커터칼로 초등생 목 그은 고등학생 긴급체포
- 지수 앞세워 가격 두번 올린 디올…한국서 '역대급' 매출 1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