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률 1등은 200만원…KB證, 해외선물 모의투자대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증권은 해외선물 제2회 모의투자대회와 미국 국채·금리·지수 해외선물 신규고객 할인수수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제2회 해외선물 모의투자대회는 4월10일부터 5월5일까지 진행된다.
또 미국 국채·금리·지수 관련 해외선물할인수수료 이벤트를 실시한다.
CME거래소 국채·금리·지수 관련 해외선물 마이크로 상품(계약당 할인수수료 $0.75)과 일반·미니 상품(계약당 할인수수료 $2.50) 등 총 13개 종목에 대해 온라인 거래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美국채·금리·지수 해외선물 신규고객 할인수수료
[이데일리 김보겸 기자] KB증권은 해외선물 제2회 모의투자대회와 미국 국채·금리·지수 해외선물 신규고객 할인수수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제2회 해외선물 모의투자대회는 4월10일부터 5월5일까지 진행된다. 대회기간 누적 수익률 1등 1명에게 2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하는 등 총 20명에게 상금을 지급한다. 참가 신청은 KB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MTS ‘M-able(마블)’, HTS ‘H-able(헤이블) 및 홈페이지를 통해 4월28일까지 가능하다.
또 미국 국채·금리·지수 관련 해외선물할인수수료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외선물 신규 개인고객 및 2022년 10월10일 이후 거래가 없었던 장기 미거래 개인고객 대상으로 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CME거래소 국채·금리·지수 관련 해외선물 마이크로 상품(계약당 할인수수료 $0.75)과 일반·미니 상품(계약당 할인수수료 $2.50) 등 총 13개 종목에 대해 온라인 거래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KB증권 글로벌파생상품부에 유선으로 신청 가능하며 신청일로부터 6개월간 할인수수료가 적용된다.
이홍구 WM영업총괄본부장은 “지난 제1회 모의투자대회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호응에 보답하고자 이번 제2회 대회를 준비했다”며 “예비 투자자들의 해외선물거래에 대한 이해와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모의투자 환경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KB증권 해외선물옵션 계좌는 MTS ‘M-able(마블)’의 계좌개설 메뉴를 통해 비대면으로도 개설 가능하다. 이벤트 신청 등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글로벌파생상품부로 문의하면 된다.
해외선물옵션 투자는 원금 초과 손실이 발생할 수 있고 환율 변동에 따른 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에 유의해야 하며 이는 투자자에게 귀속된다.
김보겸 (kimk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터리 아저씨’ 박순혁 “전기차 주역 테슬라·中 아닌 K배터리”
- 해외 '러브콜' 쏟아진다…조용히 기지개 켜는 'K-방산'
- 69시간제 '부익부 빈익빈'…中企 '결사반대' vs 대기업 '무관심'
- 시화호 토막시신 사건…"화장비용 아끼려" 범인의 엽기주장[그해 오늘]
- "집중력 향상" 고교생에 '마약 음료수' 건넨 용의자 1명 검거
- "생활고인데 홀덤펍?"..'만취운전 사고' 김새론 오늘 1심 선고
- 과속하다 도로에 누운 취객 치어 숨지게 한 운전자 '무죄'
- 김수찬, 故 현미 추모 "항상 '예쁜 수찬이'라 불러주셨는데…"
- “7천원, 그 이상의 가치…선한 영향력 담긴 ‘빅이슈’ 보세요”[인터뷰]
- 미나, 17살 연하 남편 류필립 걱정 "결혼 안했으면 잘 됐을 거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