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 분위기…지코, 日 잡지 표지 장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 지코(ZICO)가 일본 잡지 특별판 커버를 장식했다.
지코는 패션 매거진 나일론 재팬 19주년 기념호인 6월 특별판의 주인공으로 선정돼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지코는 KOZ 엔터테인먼트를 이끄는 수장이자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한편, 지코가 표지 모델로 나선 나일론 재팬 6월호 특별판은 오는 27일 출간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 지코(ZICO)가 일본 잡지 특별판 커버를 장식했다.
지코는 패션 매거진 나일론 재팬 19주년 기념호인 6월 특별판의 주인공으로 선정돼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된 표지 사진 속 지코는 깔끔한 재킷을 걸치고 세련된 분위기 속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또한, 슈트 스타일링을 트렌디하게 소화해 패션 아이콘의 면모를 뽐냈다.
지코의 얼굴을 클로즈업한 커버 이미지는 카메라를 가만히 응시하는 지코의 모습에 따뜻한 온도의 조명이 더해져 정적이면서도 감성적인 온미남의 매력을 느끼게 한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무심한 듯 쿨한 눈빛으로 냉미남의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지코는 KOZ 엔터테인먼트를 이끄는 수장이자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지난해 Mnet ‘스트릿 맨 파이터’의 미션곡 ‘새삥(Prod. ZICO)(Feat. 호미들)’으로 음원 차트를 강타하고 SNS 챌린지를 휩쓸었다.
또한 지코는 럭셔리 브랜드, 주얼리, 뷰티, 게임, 스포츠 웨어 등 다양한 분야의 모델로 발탁됐고, 자신이 호스트가 되어 게스트를 인터뷰하는 자체 콘텐츠 ‘5분만 : Give me a minute’이 호평 속에 시즌2까지 진행되는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최근에는 SBS 버라이어티 예능 ‘수학 없는 수학여행’에 출연하며 유창한 외국어 실력과 퀴즈에 집중하는 모습으로 ‘예능 우등생’ 면모를 톡톡히 보여주고 있다.
한편, 지코가 표지 모델로 나선 나일론 재팬 6월호 특별판은 오는 27일 출간된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NYLON JAPAN]
지코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신세계 회장 외손녀와 열애설…YG, 노코멘트
- 송중기 여친, 방산업체 재력가 父+모델 출신 母설
- 엑소 출신 크리스, 성폭행 혐의로 화학적 거세 당하나
- 김고은·손흥민 황당무계 열애설, 장희령 비공개 SNS서 시작 [종합]
- 광고계가 밝힌 프리지아 몸값…"부르는 게 값" vs "명품은 힘들어"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