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아이이노베이션' 52주 신고가 경신, 근거 있는 자신감, 상장만을 기다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근거 있는 자신감, 상장만을 기다렸다!03월 31일 현대차증권의 엄민용 애널리스트는 지아이이노베이션에 대해 "동사의 코스닥 상장을 주목할 수밖에 없는 투자포인트는 3가지 1) 알레르기 치료제 GI-301은 임상 1상부터 과감하게 로슈/노바티스의 졸레어와 1:1 비교 임상을 결정했고 그 덕분에 빠른 시간 안에 상업화 가능성을 확인, 보증수표 파이프라인 보유! 2) 이중융합 단백질 항암제 GI-101은 면역항암제 병용요법 임상에만 의존하지 않고 단독투여에서 CR, PR 등 유효성을 확인했기 때문에 병용요법 임상의 결과가 더욱 고무적! 3) 현재 기술이전 규모 약 2.3조원으로 GI-101은 중국 판권만 심시어(Simcere)에 무려 7.9억달러, GI-301을 유한양행에 1.4조원 기술이전 성공해 제3자 검증을 마쳤고 경쟁력도 확보한 점!" 이라고 분석했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근거 있는 자신감, 상장만을 기다렸다!
03월 31일 현대차증권의 엄민용 애널리스트는 지아이이노베이션에 대해 "동사의 코스닥 상장을 주목할 수밖에 없는 투자포인트는 3가지 1) 알레르기 치료제 GI-301은 임상 1상부터 과감하게 로슈/노바티스의 졸레어와 1:1 비교 임상을 결정했고 그 덕분에 빠른 시간 안에 상업화 가능성을 확인, 보증수표 파이프라인 보유! 2) 이중융합 단백질 항암제 GI-101은 면역항암제 병용요법 임상에만 의존하지 않고 단독투여에서 CR, PR 등 유효성을 확인했기 때문에 병용요법 임상의 결과가 더욱 고무적! 3) 현재 기술이전 규모 약 2.3조원으로 GI-101은 중국 판권만 심시어(Simcere)에 무려 7.9억달러, GI-301을 유한양행에 1.4조원 기술이전 성공해 제3자 검증을 마쳤고 경쟁력도 확보한 점!" 이라고 분석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광객 많이 다니는데…"삼성 아작내자" 흉물 현수막에 골병
- 아재들이나 마시던 술이었는데…'쌀 한톨'이 판 뒤집었다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 강남 입성 '절호의 기회'?…한 달에 1000명 이사왔다 '이례적'
- "탈출 얼룩말 '세로' 덕에 살맛나요"…대공원 상인들 '활짝' [현장+]
- "100원이었는데…" 50년 만에 60배 뛴 이 음식
- '106세' 역대 최고령…'보그' 표지 장식한 할머니 정체는?
- [종합] '9억 빚 청산' 백일섭 "73살에 졸혼 선언, 가방 하나만 들고 나와" ('회장님네')
- 초유의 쇼호스트 퇴출…정윤정 출연금지 초강수 둔 이유는
- [종합] 아이유, 콜 포비아 고백 “엄마, 유인나랑 통화하는 거 힘들어”
- 광화문광장 화재, 중년 남성 '분신' 때문이었다…상태 위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