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믿듣 그룹' 비투비, 1년 공백 깬다…5월 초 컴백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믿듣(믿고 듣는) 그룹' 비투비(BTOB·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육성재)가 돌아온다.
5일 이데일리 취재결과 비투비는 오는 5월 초 신곡을 발표하고 컴백 활동에 나선다.
비투비가 신곡 활동에 돌입하는 것은 지난해 2월 '노래'(The Song)를 타이틀곡으로 내세운 정규 3집 '비 투게더'(Be Together)를 발매한 이후 약 1년 3개월 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일 이데일리 취재결과 비투비는 오는 5월 초 신곡을 발표하고 컴백 활동에 나선다. 이들은 이미 신곡 녹음은 물론 뮤직비디오 촬영까지 마친 것으로 전해졌다.
긴 공백기를 보낸 끝 ‘멜로디’(공식 팬덤명) 곁으로 돌아온다. 비투비가 신곡 활동에 돌입하는 것은 지난해 2월 ‘노래’(The Song)를 타이틀곡으로 내세운 정규 3집 ‘비 투게더’(Be Together)를 발매한 이후 약 1년 3개월 만이다. 전작의 경우 ‘군백기’를 거친 뒤 약 4년 만에 ‘완전체’로 발매한 앨범이자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해에 내놓은 앨범으로 큰 주목을 받았다.
비투비는 ‘괜찮아요’, ‘집으로 가는 길’, ‘봄날의 기억’, ‘그리워하다’, ‘너 없인 안 된다’, ‘아름답고도 아프구나’ 등 감성적인 분위기의 곡들로 연이어 호성적을 거두고 호평까지 얻으며 ‘믿듣 그룹’과 ‘감성돌’이라는 타이틀을 따냈다. 임현식, 이민혁, 프니엘 등 멤버들이 작사, 작곡 작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자신들만의 음악 색깔을 구축하고 있기도 하다. 이번엔 어떤 스타일의 신곡을 팬들과 대중에게 들려줄지 주목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터리 아저씨’ 박순혁 “전기차 주역 테슬라·中 아닌 K배터리”
- 해외 '러브콜' 쏟아진다…조용히 기지개 켜는 'K-방산'
- 69시간제 '부익부 빈익빈'…中企 '결사반대' vs 대기업 '무관심'
- 시화호 토막시신 사건…"화장비용 아끼려" 범인의 엽기주장[그해 오늘]
- "집중력 향상" 고교생에 '마약 음료수' 건넨 용의자 1명 검거
- "생활고인데 홀덤펍?"..'만취운전 사고' 김새론 오늘 1심 선고
- 과속하다 도로에 누운 취객 치어 숨지게 한 운전자 '무죄'
- 김수찬, 故 현미 추모 "항상 '예쁜 수찬이'라 불러주셨는데…"
- “7천원, 그 이상의 가치…선한 영향력 담긴 ‘빅이슈’ 보세요”[인터뷰]
- 미나, 17살 연하 남편 류필립 걱정 "결혼 안했으면 잘 됐을 거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