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80% 할인 적용 숙소…여기어때, 4월 봄맞이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4월 한 달 동안 추억의 가격으로 숙소를 판매한다.
국내 숙소는 최대 5만원까지, 해외 숙소는 10만원까지 할인된다.
최소 20%부터 최대 80%까지 할인율을 적용한 숙소들이 선보일 예정이다.
해외 여행객을 위한 쿠폰팩의 경우 전 세계 160만 개 숙소에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12만원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얼리버드 고객은 7만원까지 싸게 적용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4월 한 달 동안 추억의 가격으로 숙소를 판매한다.
얼리버드 고객들을 위한 쿠폰팩도 제공한다. 국내 숙소는 최대 90일 전 예약하면 7만원까지 할인해 준다.
추억의 물가로 숙소를 판매하는 이벤트도 연다. 최소 20%부터 최대 80%까지 할인율을 적용한 숙소들이 선보일 예정이다.
해외 여행객을 위한 쿠폰팩의 경우 전 세계 160만 개 숙소에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12만원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5월 내 해외 숙소를 체크인하는 경우, 8% 쿠폰으로 더 크게 할인받을 수 있다.
강희경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황금연휴, 여름휴가 등 본격 성수기를 앞두고 국내외 숙소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명상 (terr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터리 아저씨’ 박순혁 “전기차 주역 테슬라·中 아닌 K배터리”
- 해외 '러브콜' 쏟아진다…조용히 기지개 켜는 'K-방산'
- 69시간제 '부익부 빈익빈'…中企 '결사반대' vs 대기업 '무관심'
- 시화호 토막시신 사건…"화장비용 아끼려" 범인의 엽기주장[그해 오늘]
- "집중력 향상" 고교생에 '마약 음료수' 건넨 용의자 1명 검거
- "생활고인데 홀덤펍?"..'만취운전 사고' 김새론 오늘 1심 선고
- 과속하다 도로에 누운 취객 치어 숨지게 한 운전자 '무죄'
- 김수찬, 故 현미 추모 "항상 '예쁜 수찬이'라 불러주셨는데…"
- “7천원, 그 이상의 가치…선한 영향력 담긴 ‘빅이슈’ 보세요”[인터뷰]
- 미나, 17살 연하 남편 류필립 걱정 "결혼 안했으면 잘 됐을 거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