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선물 거래 독려 나선 KB證···모의투자대회에 수수료 할인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증권이 오는 10일부터 해외선물 모의투자대회를 연다.
또 미국 국채·금리·지수 관련 해외선물 신규 고객에게 수수료 할인 행사도 펼친다.
KB증권은 10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제2회 해외선물 모의투자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KB증권은 이와 함께 해외 선물 할인 수수료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증권이 오는 10일부터 해외선물 모의투자대회를 연다. 또 미국 국채·금리·지수 관련 해외선물 신규 고객에게 수수료 할인 행사도 펼친다.
KB증권은 10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제2회 해외선물 모의투자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대회 기간 누적 수익률 1등 1명에게 200만 원을 지급하는 등 총 20명에게 상금을 준다. 참가 신청은 이달 28일까지 KB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홈트레이딩시스템(HTS),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이홍구 KB증권 WM영업총괄본부장은 “예비 투자자들에게 해외선물 거래에 대한 이해와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모의투자 환경을 지속적으로 개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KB증권은 이와 함께 해외 선물 할인 수수료 이벤트도 실시한다. 해외선물 신규 개인고객과 지난해 10월 10일 이후 거래가 없었던 장기 미거래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미국 시카고상품거래소(CME) 국채·금리·지수 관련 선물 마이크로 상품에 계약당 할인수수료 0.75달러를, 일반·미니 상품에는 계약당 할인수수료 2.50달러를 각각 적용한다. 총 13개 종목이 온라인 수수료 할인 혜택 대상이다. 할인 수수료는 신청일부터 6개월 간 유지된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강남 납치·살해' 피해자도 코인으로 30억 손실…소송 진행중 사망
- 역대 최고령에 온몸 문신…'보그' 표지모델 된 106세 할머니
- 남편이 두달째 '소개팅 앱'' 접속…이유가 뭘까
- '임신 40주차인데 시어머니가 예배 나오라며 화내시네요'
- '60년대 톱가수' 현미 별세, 자택서 쓰러진 채 발견…향년 85세
- '박명수, 장가 잘 갔네'…한수민 '스벅 재테크'로 100억 대박
- 아이유도 '전화공포증'…전문가의 해법은 [이슈, 풀어주리]
- 파키스탄서 여성 등 20여명 압사…이게 중국 탓이라고?
- 커터칼로 초등생 목 그은 고등학생 긴급체포
- 지수 앞세워 가격 두번 올린 디올…한국서 '역대급' 매출 1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