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고향으로”…NH농협카드, 고향사랑기부제 특화카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카드는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해 'zgm.고향으로(지금 고향으로)' 카드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NH농협카드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고향사랑 페스티벌'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올해 첫 실시된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을 지원하기 위해 도시와 지역민을 연결할 zgm.고향으로 카드를 출시했다"며 "적합한 서비스 제공과 다양한 마케팅을 실시해 사업 활성화 및 지역경제 발전에 지속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명철 기자] NH농협카드는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해 ‘zgm.고향으로(지금 고향으로)’ 카드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신용·체크 개인카드 2종으로 구성했으며 체크카드는 오는 21일 선보일 예정이다.
카드는 전월 실적과 적립 한도 없이 기본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기부고객과 기부지역 우대 서비스를 적용했다.
최대 1.7% NH포인트를 적립 가능하다. 국내외 가맹점 이용 시 0.7%를 기본 적립하고 전월 실적을 충족할 경우 적립 한도 제한 없이 주말 국내 가맹점 이용액의 0.3%를 추가 적립한다.
고향사랑기부제 참여 고객은 주말 △기부지역 광역시·도 가맹점 및 전국 △농협판매장 △농협운영주유소 이용액의 0.7% 추가 적립 혜택을 받아 최대 1만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다.
21일 출시 예정인 체크카드는 국내외 가맹점 이용 시 0.2% 기본 적립, 전월 실적 충족 시 주말 국내 가맹점 이용액의 0.2% 추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고향사랑기부제 참여 고객은 주말 전국 오프라인 가맹점 이용액의 0.2%를 추가 적립 가능하다.
NH농협카드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고향사랑 페스티벌’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1만~3만원의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
신용카드 연회비는 국내·국내외 겸용(마스터카드) 1만2000원이다. 전월 실적, 적립 한도, 카드발급, 이벤트 참여 및 응모 등 기타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와 NH 페이, 전국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올해 첫 실시된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을 지원하기 위해 도시와 지역민을 연결할 zgm.고향으로 카드를 출시했다”며 “적합한 서비스 제공과 다양한 마케팅을 실시해 사업 활성화 및 지역경제 발전에 지속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원하는 지방자치단체에 기부해 지역주민 복리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제도다. 기부자에게는 세액공제와 기부한 고향의 답례품 혜택을 제공한다.
이명철 (twomc@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터리 아저씨’ 박순혁 “전기차 주역 테슬라·中 아닌 K배터리”
- 해외 '러브콜' 쏟아진다…조용히 기지개 켜는 'K-방산'
- 69시간제 '부익부 빈익빈'…中企 '결사반대' vs 대기업 '무관심'
- 시화호 토막시신 사건…"화장비용 아끼려" 범인의 엽기주장[그해 오늘]
- 제주에 강한 비바람 몰아쳐…"오늘 오전 비행기 못 떠요"
- "생활고인데 홀덤펍?"..'만취운전 사고' 김새론 오늘 1심 선고
- 김수찬, 故 현미 추모 "항상 '예쁜 수찬이'라 불러주셨는데…"
- “7천원, 그 이상의 가치…선한 영향력 담긴 ‘빅이슈’ 보세요”[인터뷰]
- 박원숙, 세상 떠난 아들 생각에 오열 "20년 만 가해자 추정男 전화와"
- 미나, 17살 연하 남편 류필립 걱정 "결혼 안했으면 잘 됐을 거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