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X아이유 만나러 가자!"…'드림', 공식 홈페이지 '드림월드' 오픈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영화 '드림'이 공식 홈페이지 '드림월드'를 오픈했다.
'드림'(감독 이병헌)은 개념 없는 전직 축구선수 홍대(박서준)와 열정 없는 PD 소민(아이유)이 집 없는 오합지졸 국대 선수들과 함께 불가능한 꿈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3월 31일 '드림'의 공식 홈페이지 '드림월드'가 오픈되어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드림월드'는 영화에 대한 다양한 정보부터 쏘울리스 축구선수 홍대와 열정리스 PD 소민, 그리고 홈리스 축구단의 아기자기한 캐릭터까지 다채로운 볼거리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귀여운 픽셀로 재탄생한 영화 속 캐릭터 중 한 명을 골라 장애물을 피해 달리는 'Do드림 입단 테스트'는 오는 18일 오후 5시를 기준으로 스코어보드 랭킹 내 상위 144명에게 VIP 쇼케이스 및 시사 초대권을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까지 마련되어 있다.
더불어 간절히 이루고 싶은 꿈과 소망을 공유하는 '나의 드림 공유 챌린지' 또한 준비됐다. 3월 31일부터 4월 16일까지 진행되는 '나의 드림 공유 챌린지'는 자신의 꿈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관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배우들이 직접 읽어주는 응원 메시지 영상 혹은 '드림'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드림'은 이달 26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박서준과 아이유 주연작 '드림'. 사진 =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