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 식목일 맞아 '그린 유어 데일리' 캠페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야놀자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여가 플랫폼 데일리호텔이 식목일(4월 5일)을 맞아 강원도 산불 피해 복구를 지원한다.
지난해 시작한 '그린 유어 데일리(Green Your Daily)' 캠페인의 연장선상이다.
올해 캠페인은 환경보호 인식 제고와 동시에 산불 2차 피해 확산 방지에 초점을 맞춰 진행할 예정.
적립된 기부금은 전액 트리플래닛을 통해 강원도 산불 피해지역 숲 조성에 활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참여횟수 따라 추첨 통해 리워드 제공
그린 유어 데일리 캠페인은 고객 참여를 기반으로 한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지난해 3월 강원 지역에서 발생한 산불로 소실된 산림 복원을 위해 시작했다.
올해 캠페인은 환경보호 인식 제고와 동시에 산불 2차 피해 확산 방지에 초점을 맞춰 진행할 예정. 이달 말까지 데일리호텔 앱 내에 캠페인 전용 페이지에서 ‘물주기’ 버튼을 클릭하면 산림 복원 기부에 참여하는 방식이다. 적립된 기부금은 전액 트리플래닛을 통해 강원도 산불 피해지역 숲 조성에 활용된다.
캠피인은 매일 1회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 가운데 참여 횟수를 집계해 420명을 추첨으로 선발, 최대 5만 원 상당의 리워드를 제공한다.
이선우 (swlee9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터리 아저씨’ 박순혁 “전기차 주역 테슬라·中 아닌 K배터리”
- 해외 '러브콜' 쏟아진다…조용히 기지개 켜는 'K-방산'
- 69시간제 '부익부 빈익빈'…中企 '결사반대' vs 대기업 '무관심'
- 시화호 토막시신 사건…"화장비용 아끼려" 범인의 엽기주장[그해 오늘]
- 제주에 강한 비바람 몰아쳐…"오늘 오전 비행기 못 떠요"
- "생활고인데 홀덤펍?"..'만취운전 사고' 김새론 오늘 1심 선고
- 김수찬, 故 현미 추모 "항상 '예쁜 수찬이'라 불러주셨는데…"
- “7천원, 그 이상의 가치…선한 영향력 담긴 ‘빅이슈’ 보세요”[인터뷰]
- 박원숙, 세상 떠난 아들 생각에 오열 "20년 만 가해자 추정男 전화와"
- 미나, 17살 연하 남편 류필립 걱정 "결혼 안했으면 잘 됐을 거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