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TI vs 사주', 가면 쓰고 MBTI와 사주만으로 단체 소개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빙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MBTI vs 사주'(연출 박소연, 박종훈 제공 티빙 제작 CJ ENM)이 한국인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MZ세대는 물론 다양한 연령대에 관심이 높은 주제인 'MBTI'와 '사주'를 비교 실험한다는 새로운 형식으로 나를 설명할 최적의 도구를 찾는 티빙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MBTI vs 사주'는 오는 4월 13일 목요일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개된 메인 예고는 운명의 짝을 찾아온 역대급 규모의 MZ세대들이 가면을 쓴 채 대거 등장한다. 모솔(모태솔로), 오랜 연애 공백기 등 각자의 사연을 지닌 일반인들이 MBTI와 사주를 기반으로 신선한 만남을 가질 것을 예고해 궁금증이 높아진다.
이어진 예고에서는 본격적인 관찰 실험이 시작되는 듯, 세계 최초 MBTI와 사주만으로 매칭된 단체 블라인드 소개팅 현장이 펼쳐진다. 오직 MBTI 궁합과 사주 궁합으로만 매칭된 남녀가 외적인 선입견 없이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운명의 상대를 찾는 이 독특한 소개팅 시스템의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관심이 집중된다.
티빙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MBTI vs 사주’는 일반인 참가자와 함께 MBTI와 사주 중 ‘나’를 설명하기 더 적합한 도구가 무엇인지 알아보는 ‘대규모 리얼 관찰 실험’ 다큐멘터리다.
MZ세대는 물론 다양한 연령대에 관심이 높은 주제인 ‘MBTI’와 ‘사주’를 비교 실험한다는 새로운 형식으로 나를 설명할 최적의 도구를 찾는 티빙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MBTI vs 사주’는 오는 4월 13일 목요일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터리 아저씨’ 박순혁 “전기차 주역 테슬라·中 아닌 K배터리”
- 해외 '러브콜' 쏟아진다…조용히 기지개 켜는 'K-방산'
- 69시간제 '부익부 빈익빈'…中企 '결사반대' vs 대기업 '무관심'
- 시화호 토막시신 사건…"화장비용 아끼려" 범인의 엽기주장[그해 오늘]
- 제주에 강한 비바람 몰아쳐…"오늘 오전 비행기 못 떠요"
- "생활고인데 홀덤펍?"..'만취운전 사고' 김새론 오늘 1심 선고
- 김수찬, 故 현미 추모 "항상 '예쁜 수찬이'라 불러주셨는데…"
- “7천원, 그 이상의 가치…선한 영향력 담긴 ‘빅이슈’ 보세요”[인터뷰]
- 박원숙, 세상 떠난 아들 생각에 오열 "20년 만 가해자 추정男 전화와"
- 미나, 17살 연하 남편 류필립 걱정 "결혼 안했으면 잘 됐을 거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