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코퍼레이션, 6.4억 규모 자사주 장내 매수…책임 경영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노우피크 라이프 액티브 어패럴 기업 감성코퍼레이션(036620)은 김호선 대표이사가 자사주 32만 주를 장내 매수했다고 4일 밝혔다.
감성코퍼레이션 측은 이번 장내매수에 대해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본격적인 매출 성장과 글로벌 진출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고 평했다.
회사 관계자는 "김호선 대표가 주주이익 극대화를 위한 주주친화정책의 일환으로, 미래 기업가치와 책임 경영 의지를 보여주기 위해 자사주를 장내 매수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용성 기자] 스노우피크 라이프 액티브 어패럴 기업 감성코퍼레이션(036620)은 김호선 대표이사가 자사주 32만 주를 장내 매수했다고 4일 밝혔다. 주당 취득 단가는 약 2003원으로, 이는 약 6억4000만 원 규모이다.
한편 김 대표는 올해 초 발표한 신년사를 통해 전년대비 60% 이상의 매출 성장과 글로벌 진출 원년을 삼겠다는 포부를 밝힌 바 있다. 감성코퍼레이션은 지난해 사상 최고 실적을 달성했고, 올해 역시 최고 실적과 중화권 시장 진출을 통한 글로벌 브랜드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아울러 올해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여성 및 키즈 라인업 확대도 추진 중이다. 또한, 무신사와 전략적 협업을 통해 온라인 매출도 확대할 계획이다.
이용성 (utilit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터리 아저씨’ 박순혁 “전기차 주역 테슬라·中 아닌 K배터리”
- 해외 '러브콜' 쏟아진다…조용히 기지개 켜는 'K-방산'
- 69시간제 '부익부 빈익빈'…中企 '결사반대' vs 대기업 '무관심'
- 시화호 토막시신 사건…"화장비용 아끼려" 범인의 엽기주장[그해 오늘]
- 제주에 강한 비바람 몰아쳐…"오늘 오전 비행기 못 떠요"
- "생활고인데 홀덤펍?"..'만취운전 사고' 김새론 오늘 1심 선고
- 김수찬, 故 현미 추모 "항상 '예쁜 수찬이'라 불러주셨는데…"
- “7천원, 그 이상의 가치…선한 영향력 담긴 ‘빅이슈’ 보세요”[인터뷰]
- 박원숙, 세상 떠난 아들 생각에 오열 "20년 만 가해자 추정男 전화와"
- 미나, 17살 연하 남편 류필립 걱정 "결혼 안했으면 잘 됐을 거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