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숙한 플레이어" 강남 홀덤펍서 포커치던 김새론 포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생활고를 주장하며 법정에서 선처를 호소한 배우 김새론 씨가 '홀덤펍'에서 목격됐다.
지난 4일 디스패치는 김씨가 지난 2월 서울시 강남구의 한 홀덤펍에서 포커를 즐기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씨는 편안한 옷차림으로 테이블에 앉아 다른 사람들과 포커 게임을 즐기고 있었다.
김씨가 방문한 홀덤펍은 매체에 "불법 도박장은 아니다. 앱으로 칩을 충전해 게임 이용권을 산다. 칩은 음식이나 주류 등을 사는 데 쓰이고 절대 환전은 안 된다"고 주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5일) 음주운전 관련 1심 공판
[아이뉴스24 김동현 기자] 최근 생활고를 주장하며 법정에서 선처를 호소한 배우 김새론 씨가 '홀덤펍'에서 목격됐다.
지난 4일 디스패치는 김씨가 지난 2월 서울시 강남구의 한 홀덤펍에서 포커를 즐기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씨는 편안한 옷차림으로 테이블에 앉아 다른 사람들과 포커 게임을 즐기고 있었다.
제보자 A씨는 "능숙하게 카드를 확인하더니 빅 블라인드에 칩을 던졌다. 다른 플레이어가 '턴'에서 배팅하자 '콜'을 불렀다. 홀덤을 잘 아는 플레이어 (같았다)"라고 디스패치에 전했다.
A씨에 따르면 김씨는 1차례 이상 충전을 했고 자정께는 맥주도 시키는 등 최소 3시간 이상 펍에 머물다 갔다.
김씨가 방문한 홀덤펍은 매체에 "불법 도박장은 아니다. 앱으로 칩을 충전해 게임 이용권을 산다. 칩은 음식이나 주류 등을 사는 데 쓰이고 절대 환전은 안 된다"고 주장했다.
앞서 지난해 5월 김씨는 강남구 청담동 일대에서 음주운전을 하다 인근 가드레일과 변압기 등을 들이받은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김씨 측은 지난달 8일 열린 결심공판에서 "소녀 가장으로 가족 등을 부양해온 김씨는 사고 피해배상금 지급 후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생활고를 호소한 바 있다.
검찰은 김씨에게 벌금 2천만원을 구형했으며 김씨의 1심 선고공판은 오늘(5일) 서울중앙지법 형사4단독 심리로 열린다.
/김동현 기자(rlaehd3657@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라시아 횡단 도전기] <8> 오딧세이 시베리아(하비롭스크)
- "수험생에 네잎 클로버 찰떡"…수능 마케팅 활발
- [겜별사] 시야 활용 플레이가 '일품'…크래프톤 탑다운 슈팅 '프로젝트 아크'
- "재벌식 재건축 알박기"…한남하이츠 해법 '미궁' [현장]
- "비건을 잡아라"…식물성 식품 개발 '열풍'
- [오늘의 운세] 11월 9일, 기분 좋은 하루가 예정된 띠는?
- "흑인은 노예농장서 목화 따"…美 대선 다음날 괴문자 살포
- '강남 7중 추돌' 운전자, 신경안정제 검출…'약물운전' 맞았다
- "골든타임 총력"…침몰 금성호 실종자 12명, 밤샘 수색한다
- '20.5kg로 사망'…아내 가두고 굶겨 숨지게 한 50대, 2년형